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31209104008242
기사 중..
"양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박근혜 정권을 규탄하는 목소리가 종교인을 넘어 학생, 노동자, 언론인 등 전국적으로 확산된다"면서 각 계의 움직임을 전했다.
그는 "7일에는 '관권부정선거 공약파기 민생파탄 공안탄압 박근혜 정권 규탄 시국회의'에서 각 단체가 박 대통령 퇴진하라는 구호까지 외치는 등 대한민국이 총체적 난국"이라며 "이는 민주당이 그간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 못막는 상황을 수없이 경고했는데 대통령이 이를 무시해서다"라고 주장했다.
또 "박 전 대통령은 '중정'이란 무기로 공안통치와 유신통치를 했지만 자신이 만든 무기에 의해 암살당하는 비극적 결과를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라면서 "박 대통령은 박 전 대통령의 교훈을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하는데, 국정원을 무기로 신공안통치와 신유신통치로 박 전 대통령의 전철을 밟을 수 있다는 경고를 새겨들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제 고향의 지역구 의원이신데..
참 속시원하게 말했네요..
그래도 파란기왓집에 있는 사람은 그냥 가만히 있겠죠..
새누리당은 역시나 의원직 사퇴 요구를 했네요..
참..있는 그대로 사실을 말하는데 뭘 사퇴요구를 하는지..참;;
첫댓글 저게 왜 막말인지... 조심하라고 기꺼이 충고해 주는거죠.
이건 뭐 무슨 말만하면 막말이래...전철이라는게 꼭 죽음만을 의미하는게 아닌데 앞뒤자르고 또 그렇게 말 장난 하겠죠....김용민때 막말로 한번 재미 보더니 이건 무슨 시도때도 없이 막말 논쟁인지...
박씨는 하야하는게 맞는 상황인데 여기서 크게 한건 터지느냐 마느냐가 관건이네요.
말 잘 했네요.
야당과 시민들은 역풍 걱정할 필요없이, 상식과 양심에 따라 말하고 행동하면 됩니다.
상식과 양심에 따라 말하는데 역풍을 고려하는게 이상한 사회죠. 그런 사회에 물들지 맙시다.
2222
진짜 박근혜는 우리 사회가 낳은 또 하나의 괴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명박에 이어.
진짜 사람들 이런 아줌마를 왜 뽑은 걸까요..ㅠㅜ 아니 부정선거니까 이렇게 뽑힌거겠지만.
같은생각을..
근데 원래 국회의원들이 지네끼리 볼때 막나간다싶으면 의원직 제명 맘대로 할수있나요??
없다고 봐야죠...예전 정치관련 교수의 말로는 국회의원끼리는 카르텔이 있어서 절대 서로가 서로에게 칼을 겨누지 않는다고 하더군요...지금 제스츄어는 일종의 여론 호도 같습니다...역대로 봐도 유신시절 YS ,전두환 시절 유성환의원이 전부죠.
그동안 눈치본다고 참아왔던 양심적인 목소리가 조금씩 나오는 것 같네요. 좋은 징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