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일간스포츠]김소연의 실물 미모가 화제다.지난 14일 김소연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였죠! 김소연 배우가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에
시상하러 왔던 아름다운 모습을 기억하시나요? 대기하던 그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김소연 배우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매끈한 어깨와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단정한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소연은 배우 이상우와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만끽하고 있다.
박은혜, KBS 월드 '서울 인 스타즈’ MC 발탁 "전 세계 팬과 소통"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원조 한류 여신' 배우 박은혜가 한류의 중심 서울의 특별 가이드가 된다.16일 박은혜의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은혜가 KBS 월드 'Seoul in_stars(서울 인 스타즈)' MC로 발탁됐다"고 밝혔.
'서울 인 스타즈'는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서울의 곳곳을 돌아다니며 역사, 예술 맛과 멋 등 다양한 숨은 매력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박은혜가 서울을 여행하면서 공식 SNS를 통해 한류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까지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런닝맨' 이하나 ”랩몬스터는 제가 아니었어요” 출연 소감
[정여진 기자 일간스포츠 ]배우 이하나가 '런닝맨'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하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런닝맨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 모든 피드백 감사합니다.
방송만큼 실제도 정말 재미있었던 것. 그리고 카메라 밖에 계신 스태프분들의 진심 어린 배려와 매너.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셀카를 촬영 중인 이하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면서 이하나는 "이 얼굴만 기억해주세요. 랩몬스터는 사실 제가 아니었어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박세완, KBS 새 월화극 '땐뽀걸즈' 주인공
[김진석 기자 일간스포츠] 배우 박세완이 '땐뽀걸즈' 주연으로 나선다. 박세완은 오는 12월 방송되는 KBS 2TV 8부작 월화극 '땐뽀걸즈'에 출연한다.극중 자기중심적이고 오만하기 짝이 없는 사춘기 학생 김시은을 맡는다.
거제를 떠나 영화감독이 되는 게 꿈인 소녀로 댄스스포츠 대회에서 수상해 특별전형으로 대학을 가야 한다는 목표가 있다. 주말극 '같이 살래요'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연다연을 맞춤 옷 입은 듯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박세완이 기세를 몰아 하반기엔 '땐뽀걸즈'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결국 떠난다” 현아, 오늘(15일)로 큐브와 계약해지
[지영기자 일간스포츠]수 현아가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15일 큐브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아와의 계약을 해지했다. 이날 서로간 합의했다"고 설명했다.현아는 앞서 펜타곤 멤버 이던과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트리플H 활동 중단, 행사 취소 등 후폭풍 속에 큐브의 일방적 계약 해지 통보까지 받는 아픔을 겪어야만 했다. 큐브는 이날로 현아와의 모든 계약을 해지하고 "함께해준 아티스트에 감사하다"는 입장을 더했다.
다음은 큐브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프듀 출신 김수현, '땐뽀걸즈' 캐스팅 확정…상큼 매력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특급 신예 김수현이 <땐뽀걸즈>에 캐스팅됐다.최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예고한 신예 김수현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땐뽀걸즈>에 출연한다.
<땐뽀걸즈>는 구조조정이 한창인 쇠락하는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땐'스 스'뽀'츠를 추는 거제 여상 아이들을 그린 8부작 성장드라마다. 어두운 배경속에서도 한없이 유쾌하고 발랄한 스텝으로 종횡하며 비록 내신은 평균 9등급이지만 '땐뽀'만큼은 1등을 하고 싶은 바람을 갖고 있다.
신은수 “유영선 캐릭터, 표현 솔직한 점 나와 닮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신은수가 신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신은수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과 함께한 10월호 화보에서 맑은 피부와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드러냈다.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흑백 사진에서는 무심한 듯 깊이 있는 표정을 지어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담당 에디터는 신은수에 대해 “아무 색이 입혀지지 않은 도화지 같은 배우”라고 표현하며 그의 콘셉트 소화력을 높이 샀다.
이날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현재 출연 중인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배드파파'는 신은수의 첫 미니시리즈 주연작으로, 굉장히 큰 의미를 갖고 있다. 사진제공=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오산하, 예종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외수와 다시 손잡아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크린과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했던 배우 오산하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설립한 예종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06년 KBS2 ‘연어의 꿈’으로 데뷔한 오산하는 KBS2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몇 가지 질문’, ‘오빠와 미운오리’, 한중합작 웹드라마 ‘메메폰’에 출연해 중국 톱스타 양양과 호흡을 맞춰 주목받았으며,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사회복지사로 2년간 활동한 이력도 갖고 있다.
예종엔터테인먼트 함성배 대표는 “오산하는 영화 ‘악마를 보았다’로 강한 인상을 주었으며,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캐릭터 변신이 가능한 배우로 알고 있다”며 “밝고 따뜻한 이미지를 갖고 있어 팬덤도 두텁고 기대되는 배우”라고 말했다.
박민영, APAN수상부터 특별표창까지…수상 릴레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박민영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와 ‘제13회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APAN Star Awards’는 내 유일의 대한민국 전 방송국 드라마 시상식으로 박민영은 수상자로서 이름을 올렸다. 한국 드라마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열렬한 지지로 이번 인기상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었기에 그 의미가 더욱 뜻깊게 다가오고 있다. 또한 박민영은 아시아 문화교류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17일부터 개최되는 ‘제13회 아시아 드라마 컨퍼런스’에서 여자배우부문 특별 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그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또 한 번 입증하였다.
"최강 걸크러시" 보아, 정규 9집 'Woman' 으로 24일 컴백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No.1 뮤지션' 보아(BoA,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9집 'WOMAN'(우먼)으로 컴백한다.
보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9집 'WOMAN'을 공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소현 "20살 꿈, 운전면허 취득"
[스포츠조선 이유나기자]김소현이 운전면허 취득 성공을 자축했다. 김소현은 16일 SNS에 "20살 되면 하고 싶었던 것 중 한가지,운전 면허 땄어요♥"라는 글과 함께 시험에 응시한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흰색 티 만으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며 단정한 스무살 숙녀의 모습을 보여줬다.한편 김소현은 올해로 만 19세지만 데뷔 10년차 여배우. 최근 MBC '언더나인틴'에 MC로 합류했다.
변정수-박광현, 뮤지컬 '애니' 캐스팅
[스포츠조선닷컴김형중 기자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서울시뮤지컬단의 '애니'로 뮤지컬에 첫 도전한다.오는 12월 15일(토)부터 30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이 작품에서 변정수는 주인공 고아 소녀 애니를 괴롭히는 고약한 원장인 미스 해니건 역을 맡아 뮤지컬에 데뷔한다. 1992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변정수는 이후 드라마, 영화, 라디오 등에서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수 적우, 파티형 와인 콘서트
[동아닷컴김원겸 기자]가수 적우가 파티형 와인 콘서트를 펼친다. 적우는 26일(오후 7시반), 27일(오후 6시) 이틀간 서울 광화문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단독 공연을 연다. 소극장 문화운동 ‘광화문 릴레이 콘서트’의 9번째 무대이다.
적우는 이날 콘서트에서 최고급 와인과 칵테일, 그리고 자신이 손수 준비한 레시피 음식을 제공한다. 특별히 유명 파티 디렉터 하수잔이 디렉팅을 한다. 적우는 “단독 콘서트는 1년 만이며, 끈적끈적한 적우의 숨소리까지 다 들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면서 “뉴요커 스타일과 로커 스타일의 무대와 아주 특별한 콘셉트의 와인 파티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영은 아나→나인뮤지스 경리, '섹션TV' 新 MC 발탁
[황소영 기자 일간스포츠]나인뮤지스 경리가 MBC '섹션TV 연예통신' 새로운 MC로 발탁됐다.경리는 지난8일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이영은 아나운서의 뒤를이어'섹션TV 연예통신'의 진행을 맡는다.
앞서 스페셜 리포터로 현빈, 장동건 인터뷰에 나섰던 경리는 특유의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안방마님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경리는 "어릴 때부터 즐겨보던 연예 뉴스 프로그램의 MC가 되어 영광이다.
진행이 서툴겠지만 최선을 다할 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솔직 털털한 경리의 첫 MC 신고식은 오늘(15일) 오후 8시 55분에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