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슈팀]배우 홍수아가 KBS 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촬영 인증사진을 공개했다.홍수아는 1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끝까지 사랑후반전5년 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짧은 단발머리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홍수아의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현재 홍수아는 '끝까지 사랑'에서 검은 욕망을 감춘 커리어 우먼 강세나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티파니 영, '짠~ 신곡이 나왔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5일 (현지시간) 소녀시대 출신의 가수 티파니 영이 미국 뉴욕의 AOL 스튜디오에서 열린 라디오채널 'BUILD'에 출연해 신곡 'Teach You'를 홍보하고 있다.
'내일도 맑음' 설인아, 美친 미모 뿜뿜 일상 공개…"대체불가 러블리"
[온라인이슈팀]배우 설인아가 일상을 공개했다. 설인아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양팔을 뻗은 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미모 과시, 너무 예쁘다","설인아 피부도 너무 좋다~ 응원합니다","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일상도 이렇게 이쁘시다니","대체불가 러블리"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설인아는 KBS1 '내일도 맑음'에서 강하늬 역으로 출연 중이다.
김희선의 변신, 쉽지 않은 도전 그리고 성공
[김진석 기자]배우 김희선이 tvN 토일극 '나인룸'으로 첫 장르극에 도전했다. 일인이역, 액션신까지 완전히 달라졌다. 앞선 작품에서 보여 준 복잡한 감정선을 연기하는 것 이상으로 매회 몸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액션신에 가까울 정도로 바닥에서 구르고 맞는 신이 많지만 몸을 사리는 일은 절대 없다.극 중에서 예기치 않은 사고로 승소율 100%의 안하무인 변호사 을지해이에서 34년 장기 복역수 김해숙(장화사)과 영혼이 뒤바뀌며 보디오프 되는 캐릭터. 남녀가 바뀌는 설정은 많았지만 같은 여자끼리, 심지어 너무나 다른 연기를 해야 하는 데 부담이 적지 않았다.
닐로→숀→반하나 또 불거진 차트 조작 의혹… 문체부 “11월 조사 결과 발표”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음원 차트에 새로 등장한 신곡을 둘러싸고 ‘사재기 논란’ 또 다시 제기되고 있다. 올 들어 닐로, 숀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논란에 휘말렸지만 좀처럼 의혹이 해소되지 않으면서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진다.
문체부는 다음달 중 조사 결과를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16일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는 전날 발표된 가수 반하나의 신곡 ‘그 날의 온도’가 44위(오전 11시 기준)에 올랐다. ‘그 날의 온도’는 이날 오전 0시 차트에서 24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이정수 기자
소야 "데뷔 이후 첫 미니앨범...평소 보다 욕심 냈다"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소야가 컴백했다. 컬러프로젝트의 결과물을 들고 대중 앞에 섰다.소야는 17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소재 슈피겐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Artist'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그간의 근황과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블랙핑크 제니, 어깨라인 드러난 의상 ‘매력적 눈빛’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깨라인을 드러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색 민소매를 입고 거울 앞에 서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제니의 매력적인 눈매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한편, 제니가 속한 걸그룹 ‘블랙핑크’는 내달 10~11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첫 단독 콘서트 ‘블랙핑크 2018 투어 ’인 유어 아레아‘ 서울 X BC 카드(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개최한다.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진지희, '백일의 낭군님' 특별 출연…첫 남장 여자 도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진지희가 tvN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철, 연출 이종재, 제작 에이스토리)에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17일(수) "진지희가 월화드라마 tvN '백일의 낭군님'에 '진린'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히며 "그 동안 다양한 사극에서 선보였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여곡성’ 손나은 “세트장서 샤워 중 귀신 봤다…소름 끼쳐” [서울=뉴스1]배우 손나은이 ‘여곡성’ 촬영 중 귀신을 봤다고 했다. 손나은은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여곡성’(유영선 감독)의 제작보고회에서 ‘귀신 본 얘기를 해달라’는 요청에 “세트장에 귀신 많이 출몰하는 숙소가 있다. 마지막 촬영에 새벽에 씻고 가려고 그 방에 씻으러 갔다가 머리 말리고 있었는데 그 현관물에 센서등이 켜져서 현관문을 봤다”며 문이 열리고 누군가가 지켜보고 있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김지수, ‘만취 상태’로 인터뷰 40분 ‘지각’…결국 인터뷰 ‘취소’ [디지털뉴스]팀 배우 김지수가 17일 영화 관련 인터뷰 장소에 40분이나 늦게 술에 취한 상태로 도착해 논란을 빚었다.이날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영화 ‘완벽한 타인’(감독 이재규)에 출연한 김지수의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김지수는 40분이 지난 오전 10시 40분께 현장에 도착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취재진에 따르면, 김지수가 인터뷰 현장에 등장하지 않자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로드매니저가 갑자기 연락이 안 돼 늦게 됐다. 배우가 뒤늦게 택시를 타고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현장에 도착한 김지수는 술에 취한 상태로 보였고, 크게 미안한 기색 없이 인터뷰를 시작하려 했다. 이에 취재진이 문제를 제기하자 김지수는 “전날 영화를 보고 회식을 하면서 속상했던 것들을 얘기하고 안 좋았던 것들을 얘기하다 보니까 (술을 마셨다)”라며 “(지금까지) 자다가 나왔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