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n 매직 더 개더링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AskToJudge] 저지 질문 [왕초보]크리쳐를 바로 소환을 했을때에 대하여..
슈퍼그냥줘-_- 추천 0 조회 91 04.10.07 23:25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10.07 23:29

    첫댓글 1. 별다른 말이 없으면 언탭되어 플레이에 들어옵니다. /2. 탭을 필요로 하는 활성화 능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만, 마나지불만을 필요로 하는 능력이라면 사용 가능합니다.(다른 조건도 만족한다면 말이지요.)

  • 04.10.07 23:36

    1 특별한 말이 없으면 언탭된 채로 들어옵니다. 2. 마나만 지불하는 능력은 쓸수 있습니다만 탭기호가 있는 능력은 쓸수 없습니다. 탭기호가 들어간 능력만 쓸수없는 겁니다. 예를 들면 (언탭된 크리처를 탭한다: 드로우카드) 란 능력은 쓸수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