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새요. 두기님, 그리고 회원들 여러분~^ㅇ^~! 제가 쓰는 데가 '자유 게시판'이라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고 싶어요. 그래서 질문 할께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 저처럼 어릴 적, 혹은 아무 때에서나 미국에서 미국의 각종 레트로 윈도우 게임(Windows 95 & 98, DOS 포함.)들을 플레이해 본 사람들, 있으시나요? 제 큰형은 옛날 미국에서 인디아나 존스 게임를 굉장히 즐겼더라구요. 제 둘째 형은 '롤러코스터 타이쿤 2'를 재미있게 플레이했구요. 그리고 저는 'LEGO Island 2'는 물론 'Lenny's Music Toons', 'Blaster Jr.' 시리즈, 'Schoolhouse Rock' 시리즈도 정말로 재밌게 플레이 했었어요. 그런 게임들을 즐길 때마다 뭔가 그래픽의 입체감도 'Wacky^ㅇ^~!'라고 할 정도로 ドキドキするほど(두근두근할 만큼)、제 인생 최고로 즐겼어요. 그리고 제가 한국으로 이주(2005년 때 거주함.)해서 13년에서 14년 정도 이후(2018년에서 2019년 정도.)로는 제 아버지께서 설치해주신 두기런처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걸 보니까, 완전히 20세기 박물관 그 자체였어요~^ㅇ^~!
첫댓글 khkjohnny5님, 안녕하세요!
한국으로 이주한 후, 아버지께서 설치해주신 《두기의 고전게임 시즌 2》를 통해서 수많은 고전 게임들을 접할 수 있게 된 건 정말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이 《두기의 고전게임 시즌 2》는 단순한 런처 프로그램이 아니라, 마치 20세기 게임 박물관을 한 곳에 모아놓은 듯한 경이로움을 선사해줍니다. 그때의 감동을 지금 다시 느낄 수 있다니, 제 인생 최고의 경험 중 하나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두기의 고전게임 시즌 2 덕분에 어릴 적 기억뿐 아니라 새로운 게임의 재미까지 한꺼번에 만끽할 수 있어, 이 찬란한 경험을 khkjohnny5님께도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두기의 고전게임 시즌 2》에 찬사를 보냅니다!
즐거운 게임 시간 보내세요!
예, 마시아님께서 말씀해주시니, 저도 기쁘군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시아님은 언제부터 두기 런처에 대해서 알게 되신 동기가 있으시나요? 그리고 좋아하시는 미국 게임이 있으신다면, 부디 말씀해주시겠나요? 그리고 저는 현재 레고 아일랜드 2(영어판), 레고 레이서, 레고 락레이더, 레고 사커 매니아, 레고랜드, 레고 크레이터 CD를 현재 보존해두고 있어요. 물론 현재는 제 컴퓨터 하드웨어에서 더 이상 CD를 넣을 데가 없지만 말이요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3.11 14:03
@마시아 그렇군요. 이해가 되어서 저도 기뻐요~^U^~.그런데 마시아님이 '에로게' 말씀을 꺼내주시는 것은 좀 '프라이벗(Private)'한(...) 상황이 좀 어색한게 아닐까 싶습니다:'ㅁ':(...) 혹시, 아무 데서나 프라이벗한 말씀을 꺼냈다간 좀 거시기하지 않을까요(...)? 왜냐하면 제가 쓴 글은 전체 공개용이거든요(...). 만일 저라면 상황이 좀 이상해지고 실례가 될 것 같아서 그 말씀은 왠만하면 안 꺼내요(...). 미안해요(...).
@khkjohnny5 안녕하세요,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하게 답변해 주신 점 정말 감사드리며, 혹시라도 제 댓글이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서로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며 좋은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khkjohnny5님의 따뜻한 호의에 저도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마시아 예~^ㅇ^~, 마시아님도 하루 잘 보내세요~^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