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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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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진접선 운행 비율은 당고개행:진접행=3:1 이라고 합니다. (그림 포함)
한우진 추천 0 조회 10,234 15.07.12 14:41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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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5.07.12 18:57

    첫댓글 3:1이면 엄청 적은편이네요.. 안그래도 당고개 회차선이 RH시간엔 미친듯이 바쁘던데..

  • 15.07.12 23:07

    그럼 진접선에는 사당행,진접행 열차보다 차량기지 입/출고 회송열차를 더 많이 보게 될 듯요...

  • 처음에는 이렇게 운행되겠지만 아파트단지가 많이 늘어나고 승객이 늘어나면은 더 줄일수 있다고 봅니다.

  • 15.07.13 12:51

    이러면 진접선 구간 열차는 기지입출고 열차나 첫막차시간대를 제외하고 모두 서울메트로 직류전용 전동차가
    대부분의 운행을 전담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따라서 진접에서는 오이도나 안산방면 계통운행보다는
    진접-사당간 계통운행이 주를 이룰거 같네요 그렇다면 진접선은 광역철도구간이지만 코레일 전동차를
    보기 힘들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 15.07.13 21:19

    4호선은 편성을 모두 직교류겸용으로 개조할것으로보입니다.

  • 15.07.13 21:31

    당고개역을 2폼3선으로 개축하는 건 불가능한가요? 중도회차하는 역은 2폼3선이어야 빠른 회차가 가능하죠(가운데 선로로 도착하여 회차, 양문 개폐하여 승객 취급).

  • 15.07.13 21:33

    개축한는건 가능한데, 사실상 상점가에 부담이 커지는 현실입니다.

  • 15.07.13 21:52

    1번방식과 2번방식 혼합하는건 어떤가요?
       10 6
       량 량
    상 계 4  0
    당고개 4  1
    진 접 1  1

  • 15.07.14 13:29

    사족입니다만 진접선 연장 증차분은 전부 교직겸용으로 도입해야 한다고 봅니다. 사실 지금 사당이남구간 배차간격을 줄여야 한다고 보거든요.

  • 15.07.14 21:04

    차량을 교직겸용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따라서 직류전용차는 교직겸용으로 개조해야하며, 들어오는 전동열차도 따라서 직교류양용으로 도입해야합니다. 기존에 사당행도 오이도나 안산까지 연장 하는 형식으로 사당행과 안산행, 오이도행은 모두 존재 하는 과정에서 하행은 사당행 오이도(안산행)헹 이런식, 상행은 당고개행 당고개행 당고개행 진접행 이런식으로 운행하면 된다고 생각하네요.

  • 18.09.05 14:56

    진접선 개통이 이제 대략 2년반 정도 남았는데 하려고만 하면 지금이라도 상기 본문의 방법으로 운행방식을 적용하는게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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