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를 굳이 서울로 편입시키려는 것일까?
실제 위성사진으로 보면 김포는 강과 바다로 아래로는 산지로 구분되어 있는 점이 보입니다. 저는 이러한 모습으로 보았을 때 김포는 스마트씨티, 15분도시의 테스트배드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서울시의 재정으로 김포를 혁신도시처럼 발전시키고 그들의 아젠다 대로 15분 자급자족도시로 발전시키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공적인 개발로 포장하여 서울의 구들을 통합시켜 15분도시로 나눠서 구분지으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뜬금없이 서울에서 떨어져 있는 김포를 서울로 편입하려는 국민의 힘이나 서울전체를 메가씨티로 재정비하자는 민주당이나 모두 하나의 목소리로 WEF의 지시대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부동산만 오른다면 무엇이든지 할 한국사람들과 사탄에게 자신을 바친자들의 합작품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금의 가자지구에서 보이듯이 처음에는 효율성을 일으키는 것처럼 보이지만 거대한 감옥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예루살렘이 포위되는 모습이 보이면 도시를 떠나야 합니다. 말이 쉽지 실제로는 매우 어렵고 힘든 결정이 될 것입니다.
사탄에게 순종하여 5G 중계기를 설치한 자들도 5G에 피폭이 됩니다. 사탄에 충성하고 받은 것들은 결국 그 자신도 이웃과 함께 모두 감옥에서 고통받도록 스스로 올가미를 묶는 행위입니다. 적어도 당신은 어리석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