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안보이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 다시 첨부해써요;; 다음앱의 한계인가 ㅜㅡㅜ BMW는 2014 시즌 마르코 비트만의 DTM 레이싱 우승을 기념하여 한정판 M4 DTM 챔피언 에디션을 공개했다.
2012년 BMW가 브루노 스팽글러로 DTM에서 미쳐 날뛸 때 스페셜 M3 쿠페 DTM 챔피언 에디션으로 기념할 것을 결정했었다. 그리고 이번에 다시 마르코 비트만의 성공을 기념하며 BMW는 M4를 내놓기로 결정한 것. 양산은 비트만의 레이스카 넘버인 23대 한정으로 만들어지며 각각의 모델은 고유 넘버를 가지게 된다. 차체는 모두 알파인 화이트 색상이 보디에 적용됐다.
튜닝된 이 스페셜 에디션 M4는 보닛 위에 검정색 캐릭터 라인에 다양한 색상의 스트라이프가 적용됐다. 검정색의 M 키드니 그릴에는 도드라져 보이는 오랜지 색상이 둘러싸여 적용된다. 19인치 경량 알로이 휠과 CFRP 루프가 적용되며 검정색 프런트 스플리터, 카본 프론트 플래그가 블랙 사이드 스커트 블레이드, 그리고 카본 미러캡과 함께 적용됐다.
또 다른 터치는 카본 리어 스포일러와 디퓨져가 있으며 실내에는 탄소 트림 스트라이프와 함께 마크로 비트만의 서명이 도어 실 플레이트와 대시보드에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M 퍼포먼스 핸드 브레이크 레버를 둘러싼 알칸타라, 대시보드에 새겨진 시리얼 넘버, 그리고 알칸타라로 쌓인 스티어링 휠도 매우 독창적인 변경 요소이다.
2012년 공개되었던 M3 DTM 챔피언 에디션은 브루노 스팽글러의 DTM 우승을 기념하며 총 54대가 한정 생산됐다. 54대 생산은 BMW가 DTM에서 우승한 횟수를 뜻한다. DTM 챔피언 에디션으로 알려진 이 M3 모델은 M 디비전이 40주년을 기념하며 내놓은 M6 그란쿠페와 함께 소개됐다. 스팽글러의 맷블랙 M3 레이스카와 매우 흡사하다. 프로즌 블랙 페인트에 M 스트라이프가 루프에 적용됐으며 스페셜 데칼이 리어 윈도우에 적용됐다. 탄소 섬유 인테리어 트림에 브루노 사인을 더불어 브루노 헬멧 디자인이 도어 실이 패키지의 일부로 포함됐다. 또한, 탄소 섬유 프런트 스플리터, 후드에 있는 글로시 블랙 에어 인렛, 검정색 휠, 그리고 탄소 섬유의 리어 스포일러가 ZCP 콤패티션 패키지로 포함됐다.
첫댓글 사진이(ㅠ.ㅠ)
다시 첨부했어요 ㅜㅡㅜ 앱이 이상한가봐요
외모는 역시 비엠이 짱....
헐;:; 설마요
@쓰이[김수희] 음... 마눌님과 반응이 비슷하군요...표현은 많이 다르지만...
외장만 바뀌었다는 얘기네요. 국내에는 안들어올 듯...
들어왔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