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역의 수전 라이스
마이클 백스터에 의해 - 20215525653년 7월 20일
7월 8일, 미 해군판사단은 수전 라이스 전 국가안보보좌관을 반역죄로 유죄를 선고하고, 2017년 대선 당시 트럼프의 선거운동을 근거 없는 러시아 유착 의혹과 결부시켜 명예를 훼손하려는 음모에 가담시킨 혐의로 사형을 선고했다. 그리고 법을 준수하는 미국 애국자들을 염탐하기 위해 그녀의 권한을 남용한 것에 대해.
부사령관님. 군을 대표하는 존 G. 해닝크는 라이스가 제임스 코미와 다른 정보 관계자들에게 보낸 기밀 해제 이메일에 대해 3명의 장교 위원회의 주의를 끌면서 절차를 개시했다. 라이스 장관은 "마이클 플린 장군이 러시아 자산과 공모해 힐러리 클린턴의 선거운동을 방해했다"고 주장했다. 그녀의 요청은 전례가 없고 불법적인 것이었는데, 나가는 어떤 정부도 들어오는 팀이 매일 정보 브리핑에 접근하는 것을 거부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녀의 근거 없는 비난은 나중에 거짓으로 판명되었다.
"수잔 라이스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거짓말을 한 전력이 있습니다." 한닝크는 재판소에 말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대통령으로 취임하는 것을 좌절시키기 위해 거짓으로 알고 있는 정보를 조작해 동료들 사이에 퍼뜨렸다"고 말했다.
그의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부제독. 해닝크는 트럼프가 힐러리 클린턴을 완파한 지 사흘 만인 2016년 11월 11일 열린 콘퍼런스콜의 오디오 테이프를 틀었다. 통화에는 라이스 국무장관과 제임스 코미 당시 부통령인 조 바이든, 샐리 예이츠 전 법무차장 등이 참석했다. 라이스 장관은 그 통화에서 2016년 7월 23일, 미국 외교정보국(FISA)으로부터 트럼프 타워스, 마라라고, 선거운동본부, 트럼프 파크 애비뉴, 해외 6개 부동산 등 여러 트럼프 재산을 감청할 수 있는 권한을 정보계에 부여하는 영장을 강요했다고 밝혔다.
라이스 국무장관은 테이프에서 "트럼프는 대통령이 될 자격이 없으며, 취임 전에 그가 대통령 집무실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기 위한 무언가를 반드시 찾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충분히 진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꾸며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이 공화당 후보로 공식 지명된 지 나흘 만에 도청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것이 낚시 원정이었다는 것을 인정하는데, 이는 트럼프나 그의 후임 팀이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이, 음, 그들이, 트럼프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공직에 대한 궁극적인 배신이며, 그렇다, 반역이다," 라고 부사령관이 말했다. Hannink가 말했다.
"트럼프와 가까운 누구도 이러한 불법 도청으로부터 탈출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멜라니아, 에릭, 돈 주니어와 그들의 가정부 직원들을 접촉했습니다. 그 명단은 매우 힘들었습니다." Hannink는 계속했다.
변호사의 도움 없이 나타난 라이스 장관은 "나는 이 나라를 보존한다는 명목으로 행동했다. 그리고 난 또 그랬을 거야 도널드 트럼프는 결코 대통령이 되지 말았어야 했으며, 당신이 말하는 것처럼 이 재판소가 정당하다면, 나는 무죄를 선고받을 것이다."
"이 나라를 보존하는 것" "재미있는 단어 선택" Hannink가 말했다. "트럼프를 사진에서 제거합시다. NSA 국장 Keith Alexander와 Adm에게 물었을 때 이 나라를 보존하고 있었나요? 마이클 로저스가 범죄 혐의는 없지만 버락 오바마에 비판적인 미국 시민들의 전화기와 전자기기를 도청했다고 말했다. 부사령관님. Hannink가 물었다.
그는 오바마가 적군 전투원으로 간주했던 무고한 사람들의 이름이 페이지마다 적혀 있다고 말하면서 검토할 문서들을 패널로 넘겼다. 각 문서에는 라이스 또는 그녀의 부하인 NSA 부국장 안토니 블링킨의 서명이 적혀 있었다.
"오바마의 이민 정책에 비판적인 웹사이트를 운영한 아버지와 아들. 심각한 문제들"이라고 말했다. Hannink는 빈정거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들은 배신자들이었어." 라이스가 짖었다. "너희들은 모두 배신자다."
"만일 내가 당신 앞에서 일주일을 보낸다면, 클린턴과 함께했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고, 벵가지 사태에 대한 당신의 거짓말은 훨씬 더 많이 폭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의자에 앉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annink가 말했다.
그는 재판부에 반역죄와 간첩죄에 대해 사형이 부과될 수 있음을 상기시키고, 위원회가 그녀를 유죄로 판단한다면 그 운명을 권고했다.
그리고 그랬다.
3명의 장교로 구성된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라이스가 대미 범죄로 사형에 처해졌다는데 동의했다.
실행 날짜와 방법은 즉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수정: 2016년 대통령 선거가 2016년 11월 20일에 치러졌다고 잘못 기재했습니다. 본문에서 11월 8일로 정정되었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ㅎ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
감사합니다
저도 고맙습니다 영심님~
수잔 라이스 모가지에 두툼한 동앗줄이 걸릴 날이 머지 않았네요... 발 아래는 천길 낭떠러지... 이렇게 생각하니 쪼큼 짠하기도 하지만 뭐 대가는 치러야 하니까...
반역죄는 꼭 그 죄값을 치뤄야하지요 사자님~ ㅎㅎ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이 마녀가 바이든이 취임하고 모든걸 기획하고 꾸미던 글로벌의 하수인 맞져???
UN 과 짜고.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