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을 하기로 마음먹고 시술할 곳을 고려중입니다.
생활하는 곳이 전북이여서 가까운 모래내 피부과에서 상담을 했는데 2500-3000모 기준으로 500정도
예기하시는데, 서울의 성형외과나 모발이식센터(채널성형외과 290-특가행사,젬마모발이식센터-400, 닥터모발이식-400)
비용의 차이가 심해서 어느곳에서 할지가 망서려져 조언을 구하려 글을 올림니다.
참고로 저는 정수리부위와 앞머리의 모발이 가늘고 적고, M자형 탈모도 진행중 입니다.
현재는 직장도 그만둔 상태여서 서울,전북 어느 곳에서 가능하니다.
모발이식에 대해 경험이나 병원, 의사선생님추천,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보통 서울쪽의 수술 비용이 오히려 지방 보다 더 저렴합니다. 이건 모발이식 뿐만 아니라 안과,치과에도 마찬가지죠. 서울쪽은 경쟁이 좀 심하다 보니 그런 상황인데요. 서울쪽의 일반적인 가격은 3000모 기준에 450~500만원 선입니다. 물론 더 비싼 곳도 있고 말씀 하신 곳 처럼 싼곳도 있습니다. 다만 모발이식 병원을 선택하실 때는 이러한 가격적인 것이 우선시 되어서는 안되고요. 모발이식 전문병원으로 얼마나 많은 케이스를 시술 하였고 결과가 어느정도로 좋은 지를 먼저 선택 요소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으로 마케팅을 하는 병원들은 선택에서 고려를 좀 해봐야 합니다. 신규병원이거나 다른 요소로 내밀 것이 없으니 가격으로 마케팅을 해서 어필을 하려고 하는 것인데 가격만 보고 결정을 했다가 후회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요즘 성형외과 쪽의 경우도 가격으로 싸게 하는 곳이 많아졌는데 기존 유명하고 결과가 좋은 병원들은 아무래도 가격으로 뭔가를 해보려고 하지 않아서 결정하실 때 신중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