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가 사용하는 아이템. 코믹스에서는 아가모토가 창조해낸 아이템으로 총 3개가 있고 셋 다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아가모토의 눈은 '지식'으로 알려진 아가모토의 눈으로 2019년부터 다른 눈들이 발견되기 시작했다. 다른 하나는 '힘'으로 도르마무의 제자였던 아스가르드의 강력한 마법사이자 용인 사두랑이 소유하다가 쿨란 가스를 막기 위해 새비지 어벤져스가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준다. 마지막 눈은 밝혀진 바가 없다. 아가모토의 눈은 일반적으로는 사악한 사용자의 명령에 반응하지 않으며, 순수한 마음과 깨끗한 영혼의 마법사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다. 그렇기에 아가모토의 눈은 주로 백마법에만 사용된다. 다만 이건 일반적으로 그렇다는 이야기고 예외는 있다. 도르마무가 우마르와 힘을 합쳐서 이터니티를 기습하기 위하여 닥터 스트레인지를 쓰러트린 뒤에 아가모토의 눈을 강탈해서 이터니티의 영역으로 직행하는 포탈을 열었던 케이스도 있기 때문이다. 아마 소유자에게 허가를 구하고 빌리거나 소유자를 제압하고 빼앗아서 사용하면 이런 예외 케이스에 해당되는 모양이다.
1.2. 기능[편집]
진실을 드러내는 빛
아가모토의 눈은 '모든 것을 드러내는 빛'을 방출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들춰내는 빛은 모든 변장과 환상을 꿰뚫어 볼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하고 신비로운 빛을 발산할 수 있다. 심지어 스크럴의 변신이라도 마찬가지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탐색할 수도 있으며, 과거의 사건들이나 최근의 사건들을 재생시켜 볼 수도 있다.
<<하략>>
눈에서 빛을 발하는 '지식의 눈'이라는 설명 그대로가 아가모토의 눈이 바로 일루미나티들의 대표적인 상징 전시안을 묘사한 것임을 알 수 있다.
곳곳에서 마법 서클과 전시안이 등장하는 포스터와 예고 영상에는 또 다른 우주(멀티버스)에서 온 닥터 스트레인지의 이마에 제 3의 눈(전시안)이 열리는 장면과 사탄의 뿔을 연상시키는 두 갈래의 흰머리 띠가 이마 위로 뻗어난 모습도 볼 수 있다.
마법서클 앞에 있는 주인공들이 피라미드 대형을 보여주고 있다.
전시안(아가모트의 눈?)이 강조된 영화와 포스터의 장면들
깨어진 유리를 통해 여러 개의 차원으로 나뉘어진 우주(멀티버스)와 여러 개의 인격으로 나뉘어진 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속 멀티버스의 세계는 결국 일루미나티의 Mk Ultra Project를 통해 인격이 나뉘어진(다중인경 장애, 귀신들림을 겪게 된) 사람들이 경험하는 세계인 것이다.
이마에 제 3의 눈(전시안)이 열리고 있다.
멀티버스에서 온 또 다른 닥터스트레인지(또 다른 인격)들의 모습에서도 전시안의 흔적을 볼 수 있다.
멀티버스 속에 또 다른 닥터스트레인지는 이마에서 시작된 두 갈래의 흰 머리가 사탄의 뿔을 연상시킨다.
주의 오심이 임박해서인지 헐리웃에서 개봉하는 영화들마다 점점 더 노골적인 일루미나티(적그리스도)의 상징과 어젠더(세계관)를 담아내고 있는데, 일루미나티의 세계관을 담고 있는 마블 시리즈에서 마법사(일루미나티의 사제) 역할을 맡고있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보여주는 상징과 어젠더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무지한 환호를 보내며 빠져들게 될지 염려스럽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에베소서 6장 12절)
첫댓글 아직도 영화에 적그리스도의 상징을 집어넣는 악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적전쟁 속에서 탐욕을 버리고 믿음을 놓지않도록 해야 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탐욕을 버리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기에 긍정적으로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