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지금은 구찌뽕 수확시기~^^
물망초(구) 추천 0 조회 161 25.10.15 09:20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5.10.15 09:26

    첫댓글 구찌뽕이 필요 하신다면
    이리로 010-3867-0131

  • 25.10.15 09:59

    꾸지뽕은
    항암.면역성강화.염증수치를 낮추어주는
    암성분잡는 좋은약초입니다
    좋은거래되세요

    열매.나무.뿌리버릴것없네요

    나무는백숙할때넣으면 닭뼈를 잘무르게해주고
    뿌리는 고혈압에좋아요

  • 작성자 25.10.15 10:39

    칠갑산님
    구찌뽕 효능에 대한 설명 감사합니다
    많은 품종을 하시는것 같은데 염소 액기스도 하시는지요
    전화함주세요.

  • 작성자 25.10.15 10:58


    농장을 아주크게 다양하게 하시내요!
    위치가 어디인지요?

  • 25.10.15 17:22

  • 25.10.15 17:23

    나도 오늘 수확 하니 비가 오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