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주유소·대형마트 할인 혜택과 무선인터넷 서비스 할인 혜택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제휴할인 패키지 서비스를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를 가입하면, 고객은 월 정액(4,500원)을 내고, 매월 SK주유상품권(5,000원권), 홈플러스 할인권(3,000원권) 등 8천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 받아, 전국 모든 SK주유소·홈플러스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생활밀착형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날씨 알리미 서비스` 나 `여행&레저 쿠폰` 중 하나를 정보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단, 여행&레저 쿠폰은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
이제까지의 이동통신사와 정유사·대형마트의 제휴 할인 상품의 경우, 요금제 위주였기 때문에 이동통신 사용량에 따라 할인 금액이 변경되고, 특히, 해당요금제로 가입해야만 할인이 되어 요금제 선택폭도 줄어드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SK텔레콤의 은 요금제가 아닌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은 별도의 요금제로 전환할 필요 없이 서비스 가입만으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어 편리하며, 이동통신 사용량과 관계없이 가입자 누구에게나 같은 할인혜택이 제공 되어 실용적이다.
SK텔레콤에서 고객에게 생활형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는 `08년 연말까지 선착순 10 만 명에 한해서 가입이 가능하며, `09년 12월 31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서비스는 휴대전화 **51(오일)+Nate혹은 웹페이지 go.sktelecom.com/ske로 접속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로 가입 및 모바일 할인권 사용할 때 데이터통화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SK주유상품권·홈플러스 할인권은 가입 즉시 무선인터넷을 통해 `모바일 쿠폰`으로 발송되며, 가입 다음달부터는 매달 1일 각 1장씩 자동으로 발송된다.
한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23일까지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 SK주유 및 홈플러스 상품권 100만원 패키지를 총 5명 ▲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총 1,5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26일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 고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