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 타이틀 붙이고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진입하려는 태블릿.pdf
=============================================================================
개요
최근 태블릿 시장의 하락세가 두드러지면서 태블릿 업체들의 시장을 바라보는 방향이 바뀌고 있다.
대화면 태블릿의 등장이다.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의 등장과 함께 태블릿 업계는 컨슈머 시장에서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 태블릿 시장의 방향성을
바꾸기 시작했고 과거 태블릿을 소비형 디바이스로만 여겼던 기업들이 점점 생산형 디바이스로 바뀌어가고 있는 태블릿에
대해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본 보고서는 기존 컨슈머 시장에서의 부진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메꾸려는 태블릿 시장의 움직임과 기업에서의
요구사항을 수용하기 시작한 태블릿들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향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태블릿의 모습을
전망해보고자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