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2022년에도 지속됩니다.
설명절이 다가오는 가운데 누구도 외롭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식료품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이웃사랑 실천은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입니다.
늘 어머니교훈에 따라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이번 명절에도 사랑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 힘내시고요.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셨으면 합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설명절 맞이하여 이웃사랑 실천 봉사활동 소식은 아래 언론보도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따뜻한 봉사로 설명절 이웃사랑 실천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로 온정 나눔
서산·천안·아산 ·세종서 등 식료품 215세트 선물
충남 하나님의교회가 이웃들의 건강하고 풍성한 명절을 기원하며 식료품 4000세트시가 2억원 상당를 준비해 이웃사랑 나누기로 온정을 베풀다
물품은 서울,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200여 곳 시청과 구청, 행정복지센터 등 지방자치단체를 통해 다문화가정, 독거노인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 취약계층에 전해진다.
서산시와 천안시, 아산시, 공주시, 보령시, 논산시, 당진시, 태안군, 홍성군, 세종특별자치시에 215세트가 지원된다.
서산시 동문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은 하나님의교회 신자들이 식료품 20세트를 기탁했다.
관계자는
“가족, 이웃들과 함께하며 어느 때보다 온기 가득해야 할 민족 대명절 설 분위기가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적적해졌다.
모두 정답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했다. 새해에도 가정에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윤 동문1동장은
“명절마다 이웃을 돌아보며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하나님의 교회에 감사하다”며 “성도들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함께한 신자 김향숙(55) 씨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어렵지만 나눔으로 행복은 배가 된다”며 “외롭고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웃들이 힘을 잃지 않고 마음이라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 http://www.chungnam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3995
아름다운 손길로 설명절 이웃들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외롭지 않고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이웃사랑 실천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첫댓글 설명절이 다가오는 가운데 아름다운 손길로 이웃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한 하나님의교회성도님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명절 마다 따뜻한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가있어 행복합니다~~
행복한 설명절 보내세요^^
우리도 오늘 설 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봉사 활동 했어요~~~
전국에서 어머니의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 너무 기쁩니다.
잘하고 오셨네요^^
어머니의 사랑을 통해 많은이들이 감동을 받고 힘을 얻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이웃분들이 따뜻하게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설명 절 보내세요^^
어김없이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멋집니다.
멋지고 멋진 우리들의 교회입니다 늘 어머니의 사랑 실천하는 모습에 감동받지요^^
수고하셨고,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
역시! 따뜻하고 힘이되는 진정한 이웃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맞습니다.^^ 세상이 힘이되는 교회. 하나님의교회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