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2007년 9월 17일 6시경.. 요크셔테리어 한마리를 잃어버렸습니다..
잠시 끈으로 목을 묶어놓은 사이 헐렁헐렁한 목줄을 풀고 집을 나갔습니다..
벌써2달이 다되가네요..
평소때는 매일매일 찾았는데.... 이번은 상황이 많이다른것같아요,..
제가 외동이라 매일 집에오면 그강아지밖에없었는데.. 새끼때부터키워온 강아지이고.. 평소에 내가 너무 못되게 굴어서 정말 미안해죽겠어요.. 제기억속에서 잊혀져가는게 너무 슬픕니다.... 부탁드립니다.. 제발 관심좀 가져주세요
잃어버린장소는 마산 산호동 용마초~산호시장 부근 사이에서 잃어버렸구요... 사람들말로는 그날 보고 아이들이 가져가서 그후 소식이 없어졌다구 해요..
매일 전단지붙여가며 찾고있습니다만 전화한통화도 안왔어요..
2달이되었찌만 포기를 못하겠습니다.. 유기견센터도 게속 전화해보고 구청 시청 다 연락해도 요크셔테리어는 안들어왔다구 하네요.. 나이는 6살이고 수컷 중성화수술 하지않았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데리고계신분이나 보신분은 016-845-3028로 제발 전화해주세요 정말부탁드립니다 어릴때부터 키워온강아지에요.. 사례금은 적지만 10만원정도로 생각하구있습니다.. 더달라구 하시면 더드릴게요.. 부탁이니 제발 데리고계신분은 주시면안될까요.. 부탁드립니다..,016-845-3028로 꼭 전화주세요..아 특징은... 눈에 눈꼽이 많이끼고 눈꼽이 검습니다.. 고환부근에 점이 있구요.. 얼굴은 붉은레몬색 몸은 은빛에 검엏습니다..잃어버릴당시에 털이길었습니다 지금은 더많이길었을거 같습니다..제발 전화주세요..
첫댓글 에고~~ 날씨도 점점 추워지는데...꼭 찾길 바랍니다...
열심히 전단지 붙이시면 찾으시구요...아가가 이뻐서 누가 델구 있을것같네요...어디가서도 사랑받을만큼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