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수원 신협 산악회

☞--회원님 들 산행사진 스크랩 불암산
산쟁이 추천 0 조회 46 17.07.12 07:02 댓글 0

일시:2017년 7월 11일 화요일    날씨; 흐림

목적산: 불암산        높이:509.7km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서울 노원구

구분:혼산        회차 :4499-76

건너보이는 사패산

작으마한 졸폭

밭 두둑바위 오랜세월 비바람에 까끼고 까끼여서  밭고랑 형상이 되였네요

정상부

쥐바위

애벌래 모습 닮은 것같아서

두꺼비 바위

슬랩 암장

정상 표석 없습 아래에있습

거북바위

새끼 고양이

풍화 작용에 의해 생긴 풍화바위

물개 바위

풍화바위

산행개요:  오늘은 화서역에서 10시37분 전철 승차하여 금정역 10시50분 하차 10시53분

4호선 당고개행 환승하여 12시13분 당고개 하차하여 2번출구로 나와 현대아파트 앞으로

들어서 덕암초등하교 지나서 경수사로 오른다

콘크리트 경사진 길를 오르다 12시40분 상계 약수터에서 점심먹고 13시10분 출발하여

계곡따라 운행한다

떨어지는 폭포수는 시원함을 느끼게한다  13시42분  폭포약수터 지나서 힘들게 정상에

올라선다 14시31분이다 날이 넘 더워서 운행속도가 느리기만하다

휴식하고 15시51분 봉화대로 향한다

계단을 내려서 거북바위 만나고 16시00분에 봉화대 헬기장에 도착한다

여기서 하산 방향 확인한다

남쪽으로 200여m 내려오다 서능으로 방향을 잡아 내려선다

16시21분 풍화바위 사진찍고 내려서 물개바위 지나서 노원자동차 학원 으로 내려와

중개 주공2단지로 지나 18시10분 상계역에 도착한다

4호선 으로 금정역 하차 1호선 환승 화서역 하차 귀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