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전체 공연 패키지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2.2 | 예술의전당 | 08-01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2.21 | 고양아람누리 | 08-02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2.29 | 예술의전당 | 08-03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3.21 | 예술의전당 | 08-04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4.16 | 세종문화회관 | 08-05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6.25 | 예술의전당 | 08-06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7.5 | 예술의전당 | 08-07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8.12 | 세종문화회관 | 08-08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9.19 | 예술의전당 | 08-09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10.15 | 예술의전당 | 08-10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11.6 | 예술의전당 | 08-11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11.25 | 예술의전당 | 08-12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12.4 | 예술의전당 | 08-13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12.30 | 예술의전당 | 08-14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합계 | 1,080,000 | 730,000 | 490,000 | 28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석 패키지 | S석 패키지 | A석 패키지 | B석 패키지 |
14회 | 정상가 | 1,080,000 | 730,000 | 490,000 | 280,000 | |
일반할인 | 30% | 756,000 | 511,000 | 343,000 | 196,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40% | 648,000 | 438,000 | 294,000 | 168,000 | |
2) 마스터피스 시리즈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2.2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2.21 | 고양아람누리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2.29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7.5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8.12 | 세종문화회관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11.6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12.30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합계 | 700,000 | 490,000 | 350,000 | 21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7개 공연 | 정상가 | 700,000 | 490,000 | 350,000 | 210,000 | |
일반할인 | 20% | 560,000 | 392,000 | 280,000 | 168,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490,000 | 343,000 | 245,000 | 147,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6개 공연 | 정상가 | 600,000 | 420,000 | 300,000 | 180,000 | |
일반할인 | 20% | 480,000 | 336,000 | 240,000 | 144,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420,000 | 294,000 | 210,000 | 126,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5개 공연 | 정상가 | 500,000 | 350,000 | 250,000 | 150,000 | |
일반할인 | 20% | 400,000 | 280,000 | 200,000 | 120,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350,000 | 245,000 | 175,000 | 105,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4개 공연 | 정상가 | 400,000 | 280,000 | 200,000 | 120,000 | |
일반할인 | 10% | 360,000 | 252,000 | 180,000 | 108,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20% | 320,000 | 224,000 | 160,000 | 96,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3개 공연 | 정상가 | 300,000 | 210,000 | 150,000 | 90,000 | |
일반할인 | 10% | 270,000 | 189,000 | 135,000 | 81,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20% | 240,000 | 168,000 | 120,000 | 72,000 | |
3) 러시아 명곡 시리즈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3.21 | 예술의전당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
4.16 | 세종문화회관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10.15 | 예술의전당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
12.4 | 예술의전당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합계 | 220,000 | 140,000 | 80,000 | 4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4회 | 정상가 | 220,000 | 140,000 | 80,000 | 40,000 | |
일반할인 | 20% | 176,000 | 112,000 | 64,000 | 32,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154,000 | 98,000 | 56,000 | 28,000 | |
4) 고전주의 협주곡 시리즈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6.25 | 예술의전당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
9.19 | 예술의전당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11.25 | 예술의전당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합계 | 160,000 | 100,000 | 60,000 | 3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3회 | 정상가 | 160,000 | 100,000 | 60,000 | 30,000 | |
일반할인 | 20% | 128,000 | 80,000 | 48,000 | 24,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112,000 | 70,000 | 42,000 | 21,000 |
유리 바슈메트 Yuri Bashmet, 지휘 겸 비올라 conductor and violist
■ 유리 바슈메트 Yuri Bashmet, 지휘 겸 비올라 conductor and violist
바슈메트는 1953년 러시아에서 태어나 18살에 모스크바 음악원에 입학하여 비올라를 공부했다. 세계 최고의 비올리스트 유리 바슈메트는 1976년 뮌헨 국제 비올라 콩쿠르에서 우승하면서부터 국제 무대에 알려졌다. 그 후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지휘자와 함께 연주하였으며 수많은 독주회를 개최하였다. 1989년 런던 위그모어 홀 리사이틀에 대해 타임즈 지는 ‘의심할 여지 없는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연주자’ 라고 극찬하였다. 바슈메트는 베를린 필하모닉, 로얄 콘서트헤보 오케스트라, 보스톤 심포니, 시카고 심포니, 로스엔젤레스 필하모닉, 몬트리올 심포니, 뉴욕 필하모닉과 같은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했으며 1993년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유리 바슈메트 페스티발’을 기획하여, 바비칸 센터에서 4차례의 시리즈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바슈메트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에 영감을 얻은 많은 세계적인 작곡가들이 그에게 작품을 헌정하였는데, 알프레트 슈니트케, 존 태브너, 기야 칸첼리, 소피아 구바이둘리나 등이 그들이다. 바슈메트는 스비아토슬라프 리히터, 나탈리아 구트만, 보로딘 쿼르텟, 기돈 크레머, 빅토리아 뮬로바, 므스티슬라프 로스트로포비치, 막심 벤게로프와 같은 수많은 뛰어난 연주자들과 함께 실내악 공연을 하였다.
바슈메트는 1986년 챔버 앙상블인 모스크바 솔로이스츠를 창단하여 리더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 실내악단의 단원들은 모스크바 음악원의 교수들로부터 추천된 음악도들로서 젊은 현악 연주자 세대 중에서도 가장 유망한 연주자들로 구성되어있다. 모스크바 솔로이스츠는 창단 이후 모스크바, 아테네, 암스테르담, 파리, 런던의 BBC 프롬 등에서 개최된 초청공연에서 대성공을 거뒀으며 2000년에는 카네기 홀을 포함하여 전미 투어 역시 성공적으로 가진 바 있다.
■ 재단법인 서울시립교향악단 Seoul Philharmonic Orchestra
2005년 6월, 재단법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서울시립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은 세계적 오케스트라로의 도약을 위해 마에스트로 정명훈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영입하여 오케스트라의 방향을 새로이 정립하고, 기존 단원 전면 오디션 및 국내외 단원모집 오디션을 통해 최고의 기량을 갖춘 연주자들로 조직을 재구성했다.
세계와 호흡하는 오케스트라, 한층 더 진보적인 오케스트라를 위해 국내 교향악단 역사상 최초로 상임작곡가제도를 도입, 그라베마이어 상을 수상한 세계적 작곡가 진은숙을 상임작곡가로 위촉했다. 전문 기업경영인 출신의 이팔성 대표이사와 20여명의 국내외 전문 인력으로 경영조직을 구성하여 공연 전반에 걸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활동의 기반을 마련했다.
법인화 이후 비약적 발전과 변화의 청사진을 제시하며 시민의 기대와 사랑 속에 명실공히 세계 수준의 오케스트라로 거듭나고 있는 서울시향은 한 해에 100여회의 음악회를 무대에 올리고 있다. 마에스트로 정명훈과 함께한 2006년<베토벤 심포니 사이클>은 앵콜 공연까지 전회 매진신화를 기록했으며, 2007년<브람스 스페셜>은 우리나라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심을 한 단계 높이는데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정기연주회>, <특별연주회>를 통해 세계 최정상급의 지휘자와 협연자를 초청하여 뛰어난 음악성과 앙상블로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하고 있으며, 진은숙 상임작곡가가 기획하는 <아르스 노바>로 대중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현대음악을 소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구민회관, 대학교, 도서관, 병원, 복지시설 등을 직접 찾아가 연주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예술을 통한 문화복지의 실현과 클래식 저변확대에 기여하며 시민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007년부터는 해외로 활동반경을 넓혀 태국, 뉴욕, 북경 등지에서 투어 연주를 마쳤고, 장기적으로 유럽, 미주 등지로 진출하여 세계를 무대로 연주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시향은 더 큰 목표와 이상으로 비상(飛上)하고 있다. 쉼 없는 담금질을 통해 최고의 기량과 완벽한 앙상블로 세계적 오케스트라로의 도약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서울시향은 앞으로 정성과 마음을 다해 항상 시민과 함께, 국민과 함께 성장하며 세계적 문화도시 서울의 상징으로, 나아가 대한민국의 자부심으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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