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상모 까페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많이 답답하고 속상하신 상황에서 맘상모를 찾아주신 까페 회원 여러분들께 큰 힘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그간 운영위원, 고문님들을 비롯하여 많은 회원 분들이 자발적으로 상담업무를 하기도 하였으나,
최근(권리금약탈방지법 국회 통과 이후), 피해사례 상담이 급격히 늘어나서 사실 감당이 잘 안되는 상황이었습니다.
4월까지는 단 한명의 상근활동가가, 5월에야 2명의 상근활동가가 활동을 하게 되었지만,
다른 모든 업무를 진행하다 보니, 까페에 올라왔는 고민들에 답을 성실히 해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 있었습니다.
여튼, 많은 상인분들의 요구가 있는만큼, 맘상모는 6월부터 활동가들을 더 충원하고 체계적인 상담과 분쟁지원을 하고자 합니다.
이 방은 까페 회원분들이 자유롭게 이야기 하면서, 사례도 공유하고 조언을 나누는 역할을 할 것이구요, 맘상모 사무국과 운영위원회와는 온라인상(이 게시판을 통해) 상담하고 많은 이야기들을 나눌 것입니다.
그리고, 보다 체계적인 상담이나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요 아래 "피해사례 접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피해사례 접수" 게시판은 "맘상모 정회원"이 되셔야 글을 남기실 수가 있구요, 상담 및 분쟁지원은 아래글과 같은 원칙으로 진행이 됩니다.
정회원이 되시는 것은, 분쟁 과정에 상담이나 지원을 받기 위함보다는,
임차상인의 힘으로 맘편히 장사하는 세상을 만드는 데 힘을 모으는 것이라고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맘상모는 돈이 없음에도 일단 6월부터 새로운 활동가들을 더 충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직 정회원이 아니신 까페회원분들께서는 적극적으로 정회원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판에서 이야기를 나누시는 분들도 글을 쓰실때 나오는 양식에 최대한 맞춰 글을 써 주시면 더 ㅁ낳은 고민들을 나누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맘편히 장사해요!!!!
피해사례상담양식.hwp
첫댓글 피해사례양식에 적어 임차피해상담실 에 올리면 되나요?
어디로 올려야 하나요? 메일? ㅠㅠ
맘상모 정회원이시면 까페 <피해사례상담실>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아직 정회원이 아니시면 먼저 맘상모에 정회원으로 가입해주세용^^
저도 궁금합니다!
까페 메뉴 중 <피해사례상담실>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피해 사례 접수에 올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