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의정부지구협의회 호원2동봉사회(회장 김은경)는 지난 12월 13일(금) 주민센터 에서 김은경회장 과 봉사원. 인순노지구협의회 회장. 안종성 동장과 사회복지팀장 등이 참석하여 ‘19년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안정순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최분순 회원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낭독. 유미애회원의 봉사원 서약에 이어 지구협의회 인순노회장은 시간표창장을 전수했다.(7천시간:한향주. 1천시간:최경순)
김은경회장은 “안녕하세요. 1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부족한 저를 도와서 열심히 봉사해주신 회원님들 고생 많이 하셨고 감사합니다. 한해를 돌아보니까 바쁘게 지네다 보니까 부족한 점도 많았고 보람된 일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회도 새롭고요. 다 호원님들 덕분인 것 같습니다.다가오는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일 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인순노지구협의회 회장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호원2동 봉사회에서 금년 1년 동안 열심히 하셔서 봉사시간이나 참여도가 아주 좋습니다. 회원님들이 김은경회장님 을 많이 도와주셔야 힘 이나서 열심히 하거든요. 내년에도 회원님들이 분발해 주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사랑하는 가족분 들과 함께 좋은 일 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하고 격려사를 했다.
이어서 당해 연도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 차기년도 예산심의. 안종성 동장 의 여권발급업무 등 공지사항. 봉사원의 노래제창으로 정기총회를 마쳤다.
첫댓글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7천시간에 박수를 ^^
호원2동봉사회 총회에서 표창 수상하신
봉사원님들 축하드리고 김은경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봉사현장에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조용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