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미국유학(이사장 민귀옥)이 ‘미국 고등학교 및 대학교 과정’의 유학 상담일정을 공개했다.
메타미국유학의 ‘미국 고등학교 및 대학 입학 과정’은 각각 미국 학생 비자 발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중3 또는 고3 졸업 예정자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현재 대표 전화 또는 유학원 내방을 통해 상담이 진행되며, 미국 유학 준비 를 위한 정보지원 및 컨설팅이 이뤄진다.
메타미국유학 민귀옥 이사장은 “최근 겨울방학을 맞아 미국유학 상담 및 컨설팅에 대한 수요가 높다. 자사의 ‘미국 고등학교 및 대학교 과정’의 경우 내년 1월 8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1월 개강 일정에 맞춰 진학하는 경우 2025년에는 미국으로 건너가 대학교 2학년 생활을 시작할 수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메타미국유학은 국내에서 시작하는 미국유학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고등학교 과정의 경우 1학년(영어와 수학 등의 전공과목)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다음, 미국으로 건너가 고교 2학년 과정을 밟는다. 대학교 과정 역시 마찬가지로 1학년 과정(전공 45학점)에 해당하는 과목을 이수한 다음 미국으로 건너가 2학년 과정을 시작한다. 미국에서의 생활이 3년으로 상대적으로 짧다.
저작권자 © 더퍼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