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광장 한복판에서 미모의 회사원 박혜림씨가 투표 독려 캠페인을 벌여 화제였는데요, 유튜브에는 박혜림씨 외에도 청년들의 4.11 총선에서 국민들에게 투표를 독려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혜림씨는 지난 5일부터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프로야구 스타 양준혁의 소개팅녀로 알려진 통역사 박혜림과 동명이인으로 그녀보다 더 유명세를 타면서 SNS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투표 독려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회사원 박혜림 씨 © 페이스북 ]
또한, 박혜림씨와 함께 어깨에 이동식 배너를 메고 다니는 투표남 상근이도 박혜림씨와 하이파이브를 하는 모습이 유튜브와 SNS를 통해 퍼져나가면서 '투표남 상근이와 투표녀 박혜림의 하이파이브'도 관심을 모았는데요.
마치 피켓을 들고 거리에서 안아주기를 하는 '프리허그'처럼 뒤숭숭한 선거철에 전해진 미담이 아닐 수 없네요.
[거리로 나선 청년들의 투표독려 캠페인 - 투표남 상근이 (위), 투표녀 박혜림(아래)© Yfrog ]
모든 것은 청년 탓이랍니다 우리가 외면했기 때문에 이렇게 된 것이라고. 맞습니다. 하지만 또 틀립니다. 이제 당당히 손바닥을 마주하며 투표를 약속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삶을 언제나 지지합니다. 저와도 손을 마주쳐 주시겠습니까?
청년 유권자층을 향해 던지는 메시지와 함께 유튜브 등으로 퍼진 이번 투표독려 캠페인 동영상은 총선 투표관련 홍보를 담당한 곳에서 진행하는 플래시몹과 같은 행사일지는 모르나 순수하고 밝은 청년들의 투표를 독려하는 모습은 꽃샘 추위로 꽁꽁 얼어붙은 시민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녹이는 데 큰 자극이 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최초 박혜림씨의 피켓 캠페인 사진을 올린 SNS에서는 "예쁘네요..게다가 이런 착한 일까지.." "꼭 투표하겠습니다..^^아자!" "Impressive girls" 라는 반응을 보이며 트위터리안들은 그녀의 당찬 행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 박혜림씨의 행동에 대한 트위터리안들의 반응들 캡쳐 © SNS ]
[ 4.11 투표 하이파이브! 캠페인 동영상 ⓒ Youtube] |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64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