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에서 만들어진 우유 정체
이 글은 소설입니다
실험실에서 만든 모유로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세계주의 기술 관료들
2023년 1월 3일 화요일 by: 벨 카터
(내추럴 뉴스) 글로벌 기술 관료들은 이제 초가공 가짜 식품으로 유아들을 겨냥하고 있다.
대체 의학 지지자이자 골병 치료 의사인 조셉 머콜라 박사에 따르면, 바이오밀크라고 불리는 실험실에서 만든 모유 대안이 이미 개발되고 있으며 향후 3년에서 5년 내에 시장에 출시될 준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그것은 배양된 유방 조직으로 만들어진다.
그는 또한 "모유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한" 당단백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인 헬라이나를 언급했다 다양한 유아용 조제분유에 첨가될 수 있으며 노인들의 영양에도 사용될 수 있다.
벤앤제리의 제품군에 들어가는 실험실에서 키운 유제품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2023~2024년 사이에 동물성 무유제품이 시판될 것으로 예상된다.
머콜라는 또한 빅테크 거물들이 이러한 벤처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바이오마일크 투자자로는 빌 게이츠, 제프 베이조스, 마크 저커버그, 리처드 브랜슨, 손 마사요시, 마윈, 마이클 블룸버그, 마크 베니오프 등이 있다(관련: WEF, 위험한 GMO 식품 및 가짜 식품 홍보)
콜로라도에 본사를 둔 건강식품 체인 내추럴 그로저의 정부 업무 및 식품 및 농업 정책 책임자인 앨런 루이스는 올해 초 환경 건강 심포지엄에서 유전자 편집 발효 또는 정밀 발효 제품으로도 알려진 합성 생물학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루이스가 설명한 것처럼 발효 합성 생물학 제품의 출발 성분은 GE 옥수수와 콩에서 유래한 값싼 설탕이다. 모든 GE 작물은 납세자 보조금을 받아 환경 파괴적인 단일 재배지에서 재배되며 글리포세이트, 네오니코티노이드, 합성 비료와 같은 제초제를 많이 사용한다.
식품 및 농업 전문가는 또한 소화 과정을 통해 원하는 화합물을 생산하기 위해 유전자 편집을 한 E.coli가 발효 과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미생물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통 안에 있는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유기체들을 죽이기 위해 사용되는 항생제에서 살아남아야 하기 때문에 항생제 내성이 필요하다.
루이스는 "그들이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유전자 변형 유기체(GMO)를 만들고 있으며, 이러한 유기체와 그들의 폐기물은 식용도 퇴비화할 수도 없으며, 이러한 유기체가 의도하지 않거나 의도적으로 환경으로 방출되는 것과 관련하여 알려지지 않은 위험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그것들은 또한 새로운 식중독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발효 과정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생물의 성장을 막기 위해 항생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항생제 내성 생물이 자동으로 최종 생성물에 통합된다."
세계주의자들은 전체 음식을 초가공 정크 푸드로 바꾼다
세계주의자들은 정크 푸드가 여러분에게 더 건강에 좋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납득시키려고 노력하면서 전체 음식을 초가공 정크 푸드로 바꾸고 있습니다.
머콜라는 라이프 사이트 뉴스 기사에서 "모든 실험실에서 만든 음식은 초가공이며, 다른 초가공 음식과 같은 종류의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풀뿌리 환경단체인 지구의 친구들(FOE)은 2018년 합성생물학의 흐름에 비판적인 질문을 던진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러한 제품 중 일부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가공 보조 기구'가 사용되는데, 여기에는 단백질을 생산하는 유기체(유전자 조작 박테리아, 효모, 조류 등)와 단백질을 추출하기 위한 화학 물질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헥산과 같은 화학 물질은 단백질(완두콩, 콩, 옥수수 등)이나 화합물(유전자 조작 박테리아)을 추출하여 잔탄 껌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이 성분들은 공개할 필요가 없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단백질을 생산하도록 유전자 조작된 것들을 포함한 다른 가공 보조 기구들(예: 박테리아, 효모, 조류) 또한 현재 포장 라벨링에 공개될 필요가 없다. 투명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입력과 사용의 영향을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머콜라는 세계주의 카발이 소를 사육해 쇠고기와 유제품을 합성 특허를 받은 복제품으로 대체하는 전통적인 농업 방식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주의 카발은 하나의 세계 정부를 만들려는 의도이며, 모든 사람들이 모든 식량을 국가에 완전히 의존하도록 하는 것보다 더 나은 통제 수단은 무엇입니까?"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3-01-03-technocrats-targeting-infants-lab-made-breast-milk.html
빅테크의 단원 빌 게이츠가 현재 세계적인 식량 공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그는 세계의 농장 동물들을 통제하기를 원한다. 그는 빈곤을 줄이고 세계 최빈곤층의 식량 공급을 통제하려는 영국원조기구(UKAID)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게이츠는 농장 동물의 유전자 변형(GM)을 추진하기 위해 UKAID에 많은 돈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1월 빌&멜린다 게이츠 재단의 공동 설립자는 에든버러 대학교의 랭힐 농장을 방문하여 글로벌 농업 및 식량 안보 아카데미를 설립했다.
이것은 농업과 식량 공급 시스템뿐만 아니라 정치, 통치, 갈등, 환경 변화에 관한 것이다. 게이츠의 방문 영상에서 눈에 띄는 징후를 볼 수 있는데 하나의 행성이라고 쓰여 있다. 하나의 건강은 피터 다작, 제프리 삭스, 앤서니 파우치 등이 추진하는 이념이다.
익스포저는 이 계획은 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세계경제포럼(WEF)이 농업, 가축과 식물, 야생지, 그리고 그 안에 사는 동물들의 관리를 넘겨받아 대재설정을 시작하기 위해 고안한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게이츠는 또 에든버러에 본사를 둔 민관 협력체인 글로벌축산수의의약품동맹을 통해 가축백신을 개발하고, 아프리카와 남아시아 전역의 가장 가난한 소규모 농가들이 백신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4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게다가, 뉴욕 포스트에 의해 보도된 바와 같이, 게이츠는 영국 소의 유전자를 가져와서 어디에서나 번성할 수 있는 소를 만들기 위해, 그들에게 아프리카 종의 DNA를 주입하고 싶어 한다. 그는 생산량을 유지할 수 있고, 이것이 식단 다양화라고 말했다.
게이츠는 이제 미국에서 가장 큰 개인 농지 소유자로 분류된다. 미국 최대 지주들을 대상으로 한 연례 조사인 랜드 리포트 100의 작년 판에 따르면, 게이츠는 미국 전역에서 27만 에이커의 땅을 취득했다. 그는 사하라이남 아프리카와 남아시아의 농업에도 관심이 있다.
빌 게이츠는 노스다코타의 2,100에이커의 농지를 매입하는 것을 법적으로 승인했다. 이제 가축의 대량 백신 접종, 유전자 변형 프로젝트와 농지 구입에 대한 그들의 의제를 숨기지 않고 있다. 식량 공급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엘리트들의 어젠다가 서서히 진행되고 있다.
2020년 1월, 게이츠 재단은 개발도상국의 소규모 농부들에게 농작물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기후 변화의 영향에 적응하는데 필요한 도구와, 혁신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기 위한 것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 단체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게이츠가 왜 유전자 공학 가축에 관심을 가지겠는가? 농장 동물의 유전자 조작을 추진하는 한 가지 가능한 목표는 동물을 멸종시키고 미래에 사람들이 실험실에서 재배한 무기 대체 식품을 먹도록 강요함으로써 근본적으로 사람들의 선택의 자유를 없애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