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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독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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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거리/유머/잡담 택시
이방인 추천 0 조회 181 14.12.19 05:5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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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12.19 06:00

    첫댓글 연탄색깔 모범개인택시는 마음대로 영업가능
    일반개인택시는 강제규제로 영업을 마음대로 못 합니다.

    한 달 30일 기준 20일은 일하고10일은 강제부제로 운행정지하며 보험과 차량세는 30일 다 내고 있다.
    한 달에 10일간 강제부제로 영업정지하게 하려면 차량세 10일분 보험10일분을 감경해야 된다.

  • 14.12.19 06:03

    뭐 가끔타지만 별로 ㅋ 기사가 좀 더 친절한거랑 차가좋은거?(쏘나타 k5모범제외) 물론 합승 승차거부 부당요금은 없음 그냥 일반고속이냐 우등고속이냐 그정도기분쯤? 철도 일반실인가 특실인가 그 차이되겠네요 그리고 포스가있잖아요 겉모습이 ㅋ 20년전 디자인인데 아직도멋있음

  • 14.12.19 06:06

    차라리 모범중 고급차따로모아서(에쿠스 체어맨 링컨)정기적서비스교육 기초외국어교육이수후 우버요금받게하고 일반택시를 모범택시요금으로 올려야함

  • 14.12.19 21:15

    모범은 없애버리고, 일반 콜택시를 만들어야합니다. 협정요금을 받게 우버처럼, 택시 갓등 없앤 노란 번호판의 콜전용 택시 말입니다.그리고 일반택시는 요금을 수요대응형 요금체계로 개편해야합니다. 수요가 많으면 요금을 많이 받고 수요가 적으면 요금을 싸게 받고 외국은 다 그렇게 하지요. 한국만 30년 이상 이렇게 합니다. 국철희 뽑은 이유는 이런 불합리를 개선하라고 뽑은 것인데..아직은 안하고 있지요. 뭐 내말 듣는다면 할겁니다.

  • 작성자 14.12.19 21:23

    공감 합니다

  • 14.12.20 16:06

    나도 왕년에 외국물께나 먹었는데 손님 많은 날 요금 더 받는다는 이야기는 금시초문이오

    소위 수요대응형 요금 어느나라인지 이야기 좀 해주시오

  • 작성자 14.12.20 13:21

    삐딱한 근성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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