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시 서버/캐릭터명을 꼭 기입 부탁 드립니다.
※ 캐릭터명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실 경우, 서버와 특정 단어와 직업/레벨 등 특정 요소를 기입 부탁 드립니다.
운영정책 보시면
“다수의 계정을 동일기기 또는 IP에서 접속하는 행위”에 관한 내용은 이번에 추가된거고 “기존”에 없는 규정임에도 왜 정지시키는건가요?
이와 유사한 정책은 다수의 계정을 “동시”에 접속하는 행위에 대해서의 규정인데, 이건 동시에 접속이니 다른 문제고. 설령 이게 적용된다해도 본인 확인 후 해제라고 명시하셨으면 본인 확인 할 기회는 주셔야하는것 아닌가요?
저같은 경우는 2클라씩 로그아웃하며 케릭 키워나갔습니다. 이게 왜 “현재”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이죠?
기존에 없던 정책이며, 새로운 운영규칙 효과적용도 11월부터라고 공지하셨으면 저같은 경우는 아무런 상관 없는거잖아요?
없는 규정으로 영구정지에 대한 결과는 명백한 소비자보호법 위반된 내용 아닌가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3항을 보시면 “구매한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할 수 있다.”
제작사 (XL게임즈 내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운영규칙에 없는 내용(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으로 정지하셨으니 정지를 풀어주시거나, 아니면 제가 결제한 과금들 환불해주시거나 해주세요.
K7 이거재밌나/거상재민/강철부대시즌2/강철부대시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