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카페의 운영, 게시판 운영에 대한 글은 금지되어 있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각종 기사를 그대로 옮겨오셔서는 안됩니다. 저작권법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카페에서는 기본적으로 저렴하며 콘트롤이 좋은 용품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용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환상에 빠져서 고가의 용품을 덮어놓고 구입하는 것을 막고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을 돕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얘기가 수도 없이 반복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모두 무시하고는 이 카페에서 용품구입을 부추기느니 하는 얘기를 할 경우 즉시 접근금지 조치됩니다.
=================================================
[탁구상식] 탁구에서 공식적인 "그랜드슬램"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대회를 석권한 선수들에게 "그랜드슬램을 이루었다"라고 말하는 경우는 많습니다만, 그 중 어느 것도 공식적인 것이 아니며, 석권했다고 하는 대회들도 사람마다 모두 가지각색입니다. 테니스처럼 정해진 중요 오픈대회 4개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을 때 그랜드슬램을 이루었다고 하는 것과 같은 그런 것은 탁구에는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랜드슬램이 무엇인가"라고 묻는 것 자체가 탁구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공식적이거나 모두의 합의가 이뤄진 표현이 아니라 모두가 대충 아무렇게나 적당하게 그랜드슬램이라고 부르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주의!!!] 이 게시판은 주제가 자유로운 대신 관리가 타 게시판보다 훨씬 엄격합니다. 불필요한 질문글, 게시판 운영이나 게시판 문제점에 대한 질문글, 운영자에게 따지는 말투의 글 등을 쓰실 경우 "경고 없이 바로 강제탈퇴"되실 수 있으므로 미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대축전보러 의정부가서 김정훈 선수 시범경기를 봤는데요~
김정훈 선수 은퇴했다네요?? 저만 이번에 안건가요?;;;
깜짝 놀랐네요~갑자기 은퇴하셨다고 해서 아쉬웠어요-
수지 어디서 탁구클럽 오픈하실 거라던데...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10.17 01:53
@파이팅맨![김정훈] 이것저것 생각 많으실겁니다. 그래도 김정훈선수의 탁구에 대한 열정과 생체인에 대한 높은 이해와 관심을 봐서 선수생활 못지않게 생체에 잘 정착하시리라 믿습니다.
레슨자 미어 터져 대박 터지길 기원하며 너무 레슨만해서 몸 상하지말고 시간 조율 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생체시합은..ㅎㅎ 김정훈 선수 성격상 생각할 필요도 없을 것 같네요^^ 물론 레슨, 구장운영등 어느정도 정리가 된 다음이겠지만요^^
아싸라비야~!!! 선수생활 더 오래하셔서 저희들이 좋은 경기 많이 보는 것도 좋지만, 생활체육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것 또한 좋은거 같습니다. 김정훈 관장님??? 아무튼...좋은 일 많이 하시고, 번창하세요 ~!!!!!!!!!!!
안녕하세요 무더운겨울님 ^^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요 ㅎㅎ겨울님도 좋을일 많이 생기시고 건강하세요 ~
김정훈 선수가 직접 생체대회에 참가해서 반칙 서비스를 하는 전국 1부 고수들에게도 따끔한 지적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무 대꾸 못하겠지요~ㅎㅎ 너무 어려운 부탁인지도 모르겠네요~ ^^;;
이거 좋은데요!
김정훈선수 레슨동영상을 너무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체육관이 오픈 되었으면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 싶습니다.
경기도 수지 까지 너무 멀어서 몇명이 같이 갈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네요..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