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가져가나요..?
첫댓글 보험을 가져가란 의미가1.부모님께서 계약자이시라서 계약자 변경 하시고 앞으로 보험료 회원님께서 납부하시란 의미이시면가입하신 메리츠/kb손보에 확인 하셔서 직접 방문하시거나 서류를 통해 계약자 변경 하셔야하오니 각 보험사로 절차 확인 하셔서 편하신 방법으로 계약자 변경하시면 되고2.보험료만 납부 회원님께서 하셔야 할 상황이고 계약자는 회원님이실 경우앱으로 자동이체 계좌 변경하시거나메리츠:1566-7711/ kb: 1544-0114로 전화 하셔서 자동이체 변경하시거나현재 보험 담당자에게 변경 요청하시는 것이 필요해요3.계약자는 부모님이시고 자동이체만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라면 부모님께서 콜센터로 전화주시거나 담당자에게 변경요청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보험을 가져가란 의미가
1.부모님께서 계약자이시라서 계약자 변경 하시고 앞으로 보험료 회원님께서 납부하시란 의미이시면
가입하신 메리츠/kb손보에 확인 하셔서 직접 방문하시거나 서류를 통해 계약자 변경 하셔야하오니 각 보험사로 절차 확인 하셔서 편하신 방법으로 계약자 변경하시면 되고
2.보험료만 납부 회원님께서 하셔야 할 상황이고 계약자는 회원님이실 경우
앱으로 자동이체 계좌 변경하시거나
메리츠:1566-7711/ kb: 1544-0114로 전화 하셔서 자동이체 변경하시거나
현재 보험 담당자에게 변경 요청하시는 것이 필요해요
3.계약자는 부모님이시고 자동이체만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라면 부모님께서 콜센터로 전화주시거나 담당자에게 변경요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