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봉
오랜만에 여왕벌따라 수우도 여정 배타는시간까지 수우도를 전세내어 걷고 걷고 잼난하루였습니다.
여왕벌 김무형선배님 만남 반가웠지만 예전같지않은 세월의굴레앞엔 백약이무효라는걸 실감했습니다.
함께했던 산사랑님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대성동 산객님 전주역까지 이동시켜주심에 감솨드립니다.
여왕벌나라 산사랑님들 건강은행복입니다.
첫댓글 백두봉의 로우프 구간과해골바위를 못 가서많이 아쉬웠는데 사진 잘 보았습니다 수고가 많았네요
하산식에서 기적같은 사연을 새로운삶을 즐기시는님 건강을위해서 현재를 즐기시기를 세월과 아픔에는 이길수없는게 만고의진리 순리에 순응하는게 현명한삶의비결 같아요.건강은행복입니다.
건강하고 씩씩한모습 부러워읍니다,그모습다시뵙기 원합니다, 자주들려서 모든 회님들께 용기를주세요,.
수우도 섬나라 아름다운추억 만들어주신 여왕벌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우도섬나라 18키로 걷고왔습니다.여왕벌님이 댓글도 주시공 걸음은 세월의굴레을 이기지못해도 여왕벌님 모습은 예전이나 변함없더이다변함없는 중앙의 풍경들 음식장만 식사준비 이제는 건강생각하시여 시대의흐름에 순응하시고 여왕벌님만 생각하는 힐링의시간을 가지시길 건강은 행복입니다.기회되면 찾아뵙겠습니다.
첫댓글 백두봉의 로우프 구간과
해골바위를 못 가서
많이 아쉬웠는데
사진 잘 보았습니다
수고가 많았네요
하산식에서 기적같은 사연을 새로운삶을 즐기시는님 건강을위해서 현재를 즐기시기를
세월과 아픔에는 이길수없는게 만고의진리 순리에 순응하는게 현명한삶의비결 같아요.
건강은행복입니다.
건강하고 씩씩한모습 부러워읍니다,
그모습다시뵙기 원합니다, 자주들려서 모든 회님들께 용기를주세요,.
수우도 섬나라 아름다운추억 만들어주신 여왕벌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우도섬나라 18키로 걷고왔습니다.
여왕벌님이 댓글도 주시공 걸음은 세월의굴레을 이기지못해도 여왕벌님 모습은 예전이나 변함없더이다
변함없는 중앙의 풍경들 음식장만 식사준비
이제는 건강생각하시여 시대의흐름에 순응하시고 여왕벌님만 생각하는 힐링의시간을 가지시길
건강은 행복입니다.
기회되면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