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11월 14일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공장 사내식당에서 적십자사봉사회 봉사원과 HD현대인프라코어 임직원들이 김장김치 나눔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HD현대인프라코어의 후원으로 진행되였으며, 도내 결연세대와 취약계층에게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였고 HD현대인프라코어 조영철 사장이 개회사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임영옥 사무처장이 축사를 하였다.
김장담그기 행사에는 적십자봉사원과 현대두산 인프라코어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재료손질 김장 버무리기 포장하기 등 모든 과정을 마친 김장김치 3,000 kg(가구당 20kg)는 전북지역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HD현대인프라코어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현숙 군산지구협의회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단체는 언제든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로 연락을 주시면 사회공헌 활동에 행복 날개를 펼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 한다고 말했다.
첫댓글 이현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HD현대인프라코어 김장김치 나눔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북지사 봉사원님들 HD현대인프라코어 임직원들과
김장김치 나눔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