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소방서(서장 나윤환)는 5월22일 오전11시 고흥군 금산면 복지회관에서 나윤환 보성소방서장을 비롯해 신윤식 도의원, 김주식 군의원, 각대 의용소방대장, 지역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산면 남․여의용소방대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이재규, 이유덕 전임대장에게 그동안 지역사회와 소방행정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보성소방서장(서장 나윤환)이 전라남도지사표창 전수및 공로패 수여에 이어 신임의용소방대장의 취임사 등으로 진행됐다.
취임사에서 김수하 신임대장은 " 금산면 의용소방대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각종사고와 화재로부터 면민의 안전을 위해 화재예방홍보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미약하나마 소방행정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점례 신임 여자의용소방대장도 “의용소방대는 봉사단체인만큼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참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며“화재예방과 소방홍보활동의 적극적인 실천으로 지역에서 존경과 사랑받는 단체로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 금산면 남.여의용소방대는 상호간의 화합과 조직 활성화를 통해 화재예방 및 진압활동, 자연정화활동, 산불예방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오고 있다.
|
첫댓글 축하드립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의용 소방대는 봉사단체로서 상호간의 화합과 조직 활성화를 통해 화재예방 및 진압활동, 자연정화활동, 산불예방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