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건 경찰은 지난해 Eric Adams 시장과 시의회가 승인한 Sweet Truth Act를 시행하기 위한 새로운 규칙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법을 무시하는 레스토랑은 위반 건당 $200~$500의 벌금을 물게 됩니다.
부서는 사전 포장된 음식 시간에 대해 6월 19일, 포장되지 않은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는 음료 및 음식에 대해 12월 1일에 발효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규칙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시 보건국의 전국 최초 칙령은 냉동 커피 음료, 파운틴 소다, 심지어 핫초콜릿까지 포함하여 50g 이상의 설탕이 첨가된 식품 및 음료에 경고 라벨을 붙이는 것을 의미합니다.던킨 도넛
비평가들은 이 규칙을 정부 과잉의 또 다른 사례로 비난했습니다.
“유모 국가가 유모 도시가 되는 것입니다.” 주 보수당 의장 Gerard Kassar가 말했습니다.
뉴욕을 움직이는 모든 이야기를 받은편지함으로 받아보세요.
Metro Daily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해주세요
위를 클릭하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
Kassar는 많은 뉴욕 주민들이 Adams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으며 “이 보모의 지나친 접근은 그를 인기 없게 만들 뿐입니다.
“시의회에 관해서 나는 그들이 어떤 것에 대한 중재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건강 옹호론자들은 새로운 규정에 환호했습니다.
미국 내 15개 이상의 매장이 있는 식품 판매점에서는 단 것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경고하고 수치심을 주기 위해 경고 아이콘(설탕이 잔뜩 담긴 숟가락)을 사용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던킨 도넛
“뉴욕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서 당뇨병 발병률이 놀라운 수준에 직면해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사회는 체인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음식과 음료에 첨가된 설탕의 양에 대한 진실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라고 Center for Science의 수석 정책 담당자인 Dr. DeAnna Nara는 말했습니다. 공익.
"이 법안은 소비자가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식품 산업이 더 건강한 옵션을 제시하도록 장려하는 획기적인 단계입니다."
Adams는 그의 전임자였던 Mike Bloomberg 전 시장 과 Bill de Blasio 로부터 유모 지휘봉을 이어받았습니다 .
자칭 건강 열성가인 블룸버그는 한 세대 전 술집과 식당에서 흡연을 금지하고 레스토랑과 빵집에서 트랜스 지방을 금지하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
미국 식생활 지침에서는 첨가된 설탕이 하루 권장 섭취량인 2,000칼로리의 50g 또는 10% 미만이어야 한다고 권장합니다.앤드류 슈워츠 / SplashNews.com
그는 편의점 분수대에서 설탕이 많이 함유된 음료를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려 했으나 이를 '빅 꿀프(Big Gulp)' 칙령이라 부르며 거절당했습니다 .
법원과 보건위원회는 시의회 승인 없이는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55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2015년 드 블라시오(de Blasio) 하에서 보건부는 심장 질환, 뇌졸중 및 유형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최소 2,300mg의 소금 또는 나트륨을 함유한 메뉴 항목 옆에 경고 아이콘을 게시하도록 체인 레스토랑에 요구하는 전국 최초의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2 당뇨병.
건강에 관심이 많은 채식주의자인 아담스(Adams)도 학교 구내식당에서 단 초콜릿 우유와 기타 달콤한 우유를 쫓아내는 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북부 낙농업계와 강력한 하원 공화당 회의 의장 엘리스 스테파닉(Elise Stefanik)을 포함한 국회의원들의 거센 저항에 직면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