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수원선 오산대,세교연장선 대형 노선도 입니다
국토부에서 기재부에 예비타당성조사를 신청한다는군요.
동탄이 종점은 인덕원수원선을 연장하여 1호선 오산대를 환승하여 세교쪽으로 가는 노선입니다.
인덕원 수원선이 중형(폭 2.75m) 4량 1편성 (부산 3호선과 동일) 차량을 쓰는데
연장 노선이므로 역시 동일 차량을 씁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가 봐도 중형중전철은 좀 너무 작은 것 같습니다.
뭔가 세교신도시 안에 미리 선을 그어놓고 양 노선을 억지로 연결한 것 같은 노선이군요. 동탄2신도시 남부와 오산역을 거치는게 낫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더이상의 대형 전동차는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오산대 연장안은 어거지 느낌이 강하네요
근데 동탄역 선형이 왜 저래요?? 들어갔다 나오는 형태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가 봐도 중형중전철은 좀 너무 작은 것 같습니다.
뭔가 세교신도시 안에 미리 선을 그어놓고 양 노선을 억지로 연결한 것 같은 노선이군요. 동탄2신도시 남부와 오산역을 거치는게 낫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더이상의 대형 전동차는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오산대 연장안은 어거지 느낌이 강하네요
근데 동탄역 선형이 왜 저래요?? 들어갔다 나오는 형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