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첼신도시 카페에 뜬글 입니다.
신도시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 차밀리며 바캉스 길 않떠나도 될것같아 '복받은 신도시'라고 말하고 시프네요.
===============================
1박 2일 코스를 잡는다면 ...
해수욕장에서 하루, 갯벌서 조개잡이 체험 하루, 에다 배 타고 섬으로 가는 승선 체험 까지...
수도권에서 1시간대에 진입할수 있는 서해 바다를 막히는 시간 전혀 없이 갈수 있읍니다.
왜냐면... 신공항 고속도로를 타고 진입 하기 때문이지요.
또하나의 팁!!
방잡기 쉽고 깔끔하게 묶을수 있고 오히려 싸게 방을 얻을수 있는법.
영종도 공항신도시 숙박 업소를 이용해 묵으면서 해변을 즐기는것 입니다.
공항신도시에서 북측 방조제 길을 타고 가면 왕산해수욕장 까지 10~15분이면 다다를수 있읍니다.
그리고 장봉도 행 배를 타는 삼목 선착장 까지는 5분이면 도착 하구요.
그래서 정리 하자면...
서울 경기도 에서 첫날 아침에 출발하여 왕산또는 을왕리 해수욕장에 바로 갑니다.
종일 물놀이를 하고 저녁에 신도시에 있는 숙박장소로 나와 잠을 잡니다.
그리고 두번째 날은 아침에 일어나 삼목 뱃터로 가서 짧은 뱃길 여행을 즐기며 장봉도로 갑니다.
승선 시간이 30~40 이므로 섬에 도착해 하루를 충분이 보낼수 있습지요.
물론 사전에 숙소 예약 은 해 놓아야 겟지요.
공항신도시 호텔 당일예약은 이미 끋날수도 있으니까요.
공항신도시에 숙박업소는 호텔이 주류를 이루는데 가격데는 2인 더블 기준 7만원~ 20만원 선이며, 이곳 사이트를 잘 찿아 보면 4만원에서 6만원 으로 하루를 잘수있는 배낭여행 휴게소, 콘도형 민박 등이 근처에 있다.
영종도 이용하기 팁 1% 더...
신도시에 이모든것을 묵어서 판매 하는 팩키지 상품을 파는 호텔도 있습니다.
2인기준 조식, 승선권, 조개캐기 칼퀴 까지 대여 해주며 9만6천원에 판매 하더군요.
허브호텔:032-752-1991
홈피:www.hotelhh.com
경비를 줄이기 위해 요것저것 따지는시간을 줄이고, 생각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저 볼만해 추천 했 습니다.
올여름은 차 밀리는 걱정 없고, 숙박비 바가지 없는 곳에서 짜증 없는 여름 휴가를 보내세요.
공항신도시에 사는 -추천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