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사회가 소위 '연료 EU 해양' 이니셔티브에 대한 새로운 규정을 채택함에 따라 더 많은 재생 가능하고 저탄소 연료가 EU 내 해양 부문의 탄소 발자국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새로운 법은 선박 운영자와 연료 생산자에게 법적 확실성을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해양 연료의 대규모 생산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따라서 유럽과 세계 수준에서 우리의 기후 목표를 실질적으로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켈 산체스 히메네스 스페인 교통부 장관 새로운 법률의 주요 목표EU의 Fit for 55 패키지의 핵심 부분으로서 연료 EU 해상 이니셔티브의 주요 목표는 재생 가능하고 저탄소 연료에 대한 수요와 일관된 사용을 증가시키고 해운 부문의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것입니다.해상 교통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고 내부 시장의 왜곡을 방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법안은 2030년과 2050년 유럽연합의 기후 목표의 궤도에 해상 운송을 올려놓는 것을 목표로 하며 유럽 기후법을 이행하는 데 근본적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 새로운 규정의 주요 조항새 규정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해운 부문에서 사용하는 연료의 온실 가스 강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감소하여 2025년에는 2%에서 2050년에는 80%까지 감소할 것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
- 높은 탈탄소 잠재력을 가진 소위 비생물학적 기원의 재생 가능 연료(RFNBO)의 흡수를 지원하기 위한 특별 인센티브 제도
- 그 규정의 인증 절차에서 화석 연료 제외
- 2030년 현재 주요 EU 항구의 부두에 계류되어 있는 동안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 종종 가까운 항구의 대기 오염을 완화하기 위해 여객선과 컨테이너가 모든 전기 수요를 위해 육상 전력 공급을 사용해야 하는 의무
- 선박이 하나 이상의 다른 선박과 준수 균형을 풀링할 수 있는 자발적 풀링 메커니즘으로, 풀 전체가 평균적으로 온실 가스 강도 한계를 충족해야 합니다.
- 가장 바깥쪽 지역, 작은 섬 및 경제적으로 연결성에 크게 의존하는 지역의 특정 처리에 대한 시간 제한 예외
- 규제의 이행으로 발생하는 수익('연료 EU 패널티')은 강화된 투명성 메커니즘으로 해양 부문의 탈탄소를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 위원회의 보고 및 검토 프로세스를 통한 규제 이행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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