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성 물질 : 새 옷을 세탁해야하는 이유
국민 건강 보험국 (National Health Security Agency)이 새 옷에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불충분 한 규제, 독성 또는 발암 성 물질 : 기관에서 체계적으로 세척 할 것을 권장합니다.
처음 착용하기 전에 피부와 접촉 할 가능성이있는 의복을 반드시 씻어야하며, ANSES (미국 보건원)의 알레르기 및 피부 염증 위험에 대한 의견을 강조합니다. 섬유.
생식 독성 자극 물질
이 기계로 스위치를 돌리면 노닐 페놀과 같은 화학 물질에 노출되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피부 자극제, 생식 독성 물질 및 내분비 계 장애 물질 인 "Christophe Rousselle ANSES는 경고합니다.
이번 수요일에는 정기적으로 보건 당국에보고 한 "알레르기와 피부 자극의 위험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는"일련의 권장 사항이 포함 된 전문가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신발이나 의복을 구입 한 후에 자극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면 의사 나 피부 알레르기 전문의와상의하여 가능한 책임 소재를 확인하고 위험 극 머리를 추가하십시오. 물질을 ANSES에 보내십시오.
벤지딘, 크롬 6, 니켈
식품 기준 청은 10 월까지 의사 (피부 알레르기 전문의, 독물학 자)와 관련된 환자를 식별하기 위해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선구자 적"연구의 첫 번째 단계는 2017 년 1 월부터 9 월까지 성인 환자 약 30 명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벤지딘, 크롬 6 및 니켈과 같은 증상을 유발하는 제품에서 발견되는 화학 물질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해 졌다고 ANSES는 설명합니다. 또한 약 20 개의 화학 물질 군이 의류에서, 50 개가 신발에서 검색되었습니다.
약 40 개의 새로운 기사의 분석으로 검색 할 화학 물질 군을 정제하고, 특히 노닐 페놀 또는 포름 알데히드의 존재를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PPD (파라 페닐 렌 디아민)와 같은 접촉 성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지만 일상적으로 요구되지 않는 물질을 확인했습니다.
규제 불충분
ANSES는 당국이 가죽 제품의 크롬 6 규제를 최대한 낮출 것을 권고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알레르기 반응을 "규제 기준"아래에서 관찰했습니다. 또한 직물의 니켈을 최대로 고정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금속의 경우 섬유에만 국한된 규정이 없으며 장난감, 화장품 또는 보석류에는 규제가 있다고 Christophe Rousselle은 설명합니다.
관리 기관에서 보건 당국은 규제를 준수하지 않는 품목을 시장에서 찾지 않도록 압력을 유지할 것을지지합니다. 또한, "신발과 의류의 책임있는 마케팅 CMR 기사 (발암 성, 돌연변이 성 또는 생식 독성) 또는 과민성 또는 피부에 자극성의 부족으로 공급 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지식의 진화가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물질의 유럽 분류를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되고 소비자 정보 (라벨링, 포장)가 잠재적 인 존재임을 알리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