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연료에 대한 더 많은 충전 및 주유소가 향후 몇 년 동안 유럽 전역에 배치될 것이며, 이를 통해 오늘 대체 연료 인프라 규정(AFIR) 채택에 따라 운송 부문이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법은 유럽 전역의 도시와 고속도로를 따라 더 많은 공공 충전 용량을 제공하는 우리의 '피트 포 55' 정책의 이정표입니다.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시민들이 오늘날 전통적인 주유소에서 하는 것처럼 쉽게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낙관합니다. 라켈 산체스 히메네스 스페인 교통부 장관 2025년 및 2030년 주요 배치 목표규정의 본문은 2025년 또는 2030년에 충족해야 하는 구체적인 배치 목표를 규정하고 있으며, 특히 다음과 같습니다.
- 2025년부터 EU의 주요 교통 회랑인 이른바 '유럽 횡단 교통(TEN-T) 네트워크'를 따라 60km마다 최소 150kW의 자동차와 승합차를 위한 급속 충전소를 설치해야 합니다.
- 최소 출력 350kW의 중형 차량 충전소는 2025년부터 TEN-T 코어 네트워크를 따라 60km마다, 더 큰 TEN-T 종합 네트워크에서는 100km마다 배치되어야 하며 2030년까지 완전한 네트워크 커버리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 자동차와 트럭 모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소 주유소는 2030년부터 모든 도시 노드와 TEN-T 코어 네트워크를 따라 200km마다 배치되어야 합니다.
- 최소 수의 대형 여객선 또는 컨테이너 선박을 환영하는 해상 항구는 2030년까지 이러한 선박에 해안가 전기를 제공해야 합니다.
- 공항은 2025년까지 모든 게이트에서 정지해 있는 항공기에 전기를 공급해야 하며, 2030년까지 모든 원격 스탠드에서 전기를 공급해야 합니다.
- 전기 또는 수소 연료 차량의 사용자는 충전 또는 주유 포인트에서 결제 카드 또는 비접촉식 장치를 사용하여 쉽게 결제할 수 있어야 하며, 가입 및 전체 가격 투명성이 있어야 합니다.
- 충전 또는 주유소 운영자는 다른 스테이션의 가용성, 대기 시간 또는 가격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전자적 방법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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