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관인지역 주둔 제 6 보병사단 청성부대 ( 사단장 이국재 소장) 와 자매결연을 통해 군부대의 우수 자원을 지원받고 상호간 교류를 통해 학교 발전을 도모 함을 물론 지역발전에도 서로 노력하기로 청성부대 간부들과 고등학교 이우형 운영위원장, 학교장, 교감, 일부 부장 들이 참석하여 결연식을 갖
첫댓글5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교의 발전을 위해 온 마음을 바치시는 교장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개교 60주년이 되도록 6사단과 결연되지 못했던 현실이 다소 아쉬움이 남지만, 이번 자매결연으로 모교의 활성화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중22회 김석홍 동문님과 육사 동기이신 이국재 사단장님과 청성부대 전 장병여러분 모두에게도 평화통일의 단단한 초석이 되고 웅비의 무운을 빕니다.
첫댓글 5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교의 발전을 위해 온 마음을 바치시는 교장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개교 60주년이 되도록 6사단과 결연되지 못했던 현실이 다소 아쉬움이 남지만, 이번 자매결연으로 모교의 활성화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중22회 김석홍 동문님과 육사 동기이신 이국재 사단장님과 청성부대 전 장병여러분 모두에게도 평화통일의 단단한 초석이 되고 웅비의 무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총동문들의 모교에 대한 관심은 학교 발전으로 이어집니다. 6 사단을 비롯한 지역교육공동체와 합심하여 여러분의 후배들이 바른인성과 올바른 국가관을 갖고 창의적인 성실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