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빌부싱과 링크 교환하고나서도
하체소음이 줄어들지 않아서
하체부싱 풀세트 작업할려고 왔는데
사실 돈이 이중으로 들어간답니다..
왜냐하면 하체올부싱 작업하면
세트할인이 적용이되어
개별 품목 교환가격보다 많이 착하거던요...
그래서 링크, 스테빌부싱 교환하였다고 하더라도
아쉽게도 부품 비용 만 빼 드린답니다..
얼라이먼트 볼트가 다이어트를 했는지
억수로 많이 가늘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하체작업을 하지 않앗는지
문제가 정말 심각한 거 맞지예...
얼라이먼트 볼트를 아무리 타격해서
빼 낼려고 해도 시끄럽기만 하고 빠지지 않아서
절단작업 해야 합니다..
위험을 감수해서라도요...ㅎㅎ
현대 기아차량들이
트레일링 암 부싱 소음문제로 인한
운전 중 불편함을 많이 호소하는데
사실 트레일링 암 부싱 소음이 날 정도면
스테빌부싱과 어시스트암 부싱 소음도
분명 파손되엇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하체정비 후 공차체결 작업...
하체정비보다 더 중요할 수 있는 부분인데
하고 안하고를 따지지 못 할 정도로
큰 차이를 나타내기 때문에 꼭! 해 주어야 합니다..
근데 자꾸 공차 공차 하는데...ㅎㅎ
공차체결이란
자동차가 지면에 있는 상태에서
각종 하체부품의 조임작업을 하는걸 말하는데
사실 바닥에 있는 차량 하체부품 조임작업을 한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이기에
비슷한 조건을 만들어서 조임작업을 합니다..
사실 이마저도 쉬운일은 아니지만
하체부싱을 전문적으로 작업 해 주는 차수리닷컴에서는
작업의 품격을 올리기 위해서 꼭 하고 있답니다..
승차감도 좋아지고
하체부품 수명도 연장되니까요...^^*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K7하체부싱교환 #K7타이로드엔드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