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의 자동 조종 장치는 새로운 안전 조사에서 수백 건의 충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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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TSA는 Tesla의 Full Self Drive FSD 와 관련된 추가 충돌을 발견한 후 12월에 200만 대의 차량 리콜의 적절성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
또 다른 FSD 프로브
월스트리트 저널은 미국 규제 당국이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로 인해 12명 이상의 사망자와 수백 건의 충돌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연방 자동차 안전 규제 당국은 오토파일럿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200만 대의 차량에 대한 Tesla의 12월 리콜의 적절성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최소 14명의 사망자, 수십 명의 부상자 및 수백 건의 충돌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안전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금요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일부 운전 작업을 자동화하는 운전자 지원 시스템인 Tesla의 Autopilot을 조사한 결과 "주의 깊은 운전자에게 보일 수 있는 위험과 관련된 피할 수 없는 충돌" 경향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금요일, 규제 당국은 이전 조사를 종료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배포된 리콜 구제책 의 적절성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 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12월의 리콜은 현재까지 Tesla의 가장 큰 리콜 중 하나였으며 미국에서 판매한 거의 모든 차량이 관련되었습니다.
NHTSA는 또한 오토파일럿을 자동차 업계 경쟁업체가 배포한 유사한 시스템과 비교하면서 Tesla의 접근 방식이 "업계 특이치"라고 밝혔습니다. 기관은 오토파일럿이라는 이름이 "운전자가 제어할 수 없다는 생각을 이끌어낸다"고 말했지만, 다른 시스템은 "지원"이나 "팀"과 같은 용어를 사용하여 적극적인 감독이 필요함을 암시한다고 말했습니다.
NHTSA는 최신 보고서에서 리콜 구제 조치 중 일부는 소유자의 동의가 필요하며 운전자의 재량에 따라 취소될 수 있다는 Tesla의 진술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또한 일부 Tesla 업데이트는 NHTSA가 해결책으로 식별하지 않고 제기한 자동 조종 장치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 조사에서는 이러한 업데이트가 리콜의 일부가 아니거나 불합리한 안전 위험을 초래하는 결함을 해결하기로 결정된 이유를 고려할 것입니다.”라고 기관은 말했습니다.
Autopilot 업데이트가 출시된 이후 규제 당국은 컨트롤 변경 사항에 대해 비정상적으로 많은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일부 운전자들은 경고가 과도해져서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할 때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
발생한 새로운 문제를 회상하세요.
Tesla 리콜은 기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지만 새로운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Verge에는 추가 의견이 있습니다.
NHTSA가 조사한 59건의 충돌 사고에서 기관은 Tesla 운전자가 반응할 수 있는 다른 물체에 충돌하기 전에 "5초 이상"의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 충돌 사고 중 19번에서는 충돌 전 10초 이상 위험 요소가 눈에 띄었습니다. NHTSA는 Tesla가 제공한 충돌 로그와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분석된 대부분의 충돌에서 운전자가 위험을 피하기 위해 브레이크를 밟거나 조향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NHTSA는 “운전자가 회피 조치를 전혀 취하지 않거나 늦게 시도한 충돌 사고는 모든 Tesla 하드웨어 버전과 충돌 상황에서 발견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Tesla의 설계 선택을 L2 동종 업체의 설계 선택과 비교한 결과 Tesla는 약한 운전자 참여 시스템과 Autopilot의 허용된 작동 기능을 일치시키지 않음으로써 L2 기술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업계에서 특이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라고 기관은 말했습니다.
NHTSA는 "오토파일럿(Autopilot)"이라는 브랜드 이름조차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운전자가 통제할 수 없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회사에서는 "지원", "감지" 또는 "팀"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지만 Tesla의 제품은 운전자가 자신보다 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도록 유도합니다. 캘리포니아주 법무장관과 주정부 자동차국은 둘 다 Tesla의 잘못된 브랜딩 및 마케팅 혐의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NHTSA는 Tesla의 원격 측정 데이터의 "간격"으로 인해 조사가 불완전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는 NHTSA가 발견한 것보다 Autopilot 및 FSD와 관련된 충돌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셀스는 언제 운전하나요?
2023년 7월 6일, 엘론 머스크는 테슬라가 올해 '레벨 4 또는 5' 자율주행차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6년부터 매년 운전 없이 전국을 횡단할 수 있는 차량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더 많은 엘론 머스크 베이퍼웨어
4월 8일, 나는 Tesla의 Robotaxi 8월 출시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Elon Musk Vaporware
항상 1년 뒤에는 더 많은 약속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Elon Musk는 8월 8일에 로보택시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Tesla는 Waymo에 너무 뒤쳐져 머스크가 야구장 근처에도 가지 못할 정도입니다.
Tesla는 세부 사항없이 머스크 약속에 반등했습니다.
암울한 1분기와 올해 주식 시장이 40% 급락한 후, 나는 4월 24일에 Tesla가 머스크의 약속에 대해 반등하여 세부 사항 없이 약속을 지키지 않을 것이라고 논평했습니다.
머스크는 새 모델이 "올해 말은 아니더라도 2025년 초"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외에 그는 세부 사항을 거의 제시하지 않았으며 통화 중에 해당 주제에 대한 분석가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노골적으로 거부했습니다.
세부 정보 제공을 거부한다는 것은 한 가지 의미입니다. 머스크는 제공할 세부 정보가 없다는 것입니다.
Full Self Drive라는 이름은 노골적인 거짓말입니다. 무인 기술 분야에서 누가 앞서 있는지 일련의 검색을 수행하면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율성 수준을 비교해 보면 Waymo는 자율주행 수준인 4단계입니다.
FSD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손이 운전대를 잡고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Tesla는 레벨 2로 Waymo에 비해 성능이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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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