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레미야 44장 26절 ~ 30절
그러므로 이집트 땅에 거하는 모든 유다야, 너희는 주의 말씀을 들으라. 보라, 주가 말하노라. 내가 내 위대한 이름으로 맹세하였으니 이집트 온 땅에서 유다의 어떤 사람의 입에서도 다시는 "주 하나님께서 살아계시느니라."고 말함으로 내 이름이 불려지지 아니하리라. 26)
Therefore hear ye the word of the LORD, all Judah that dwell in the land of Egypt; Behold, I have sworn by my great name, saith the LORD, that my name shall no more be named in the mouth of any man of Judah in all the land of Egypt, saying, The Lord GOD liveth. 26)
조선의 이름에는 chosen 즉 선택된 이란 뜻이라는 견해가 있습니다. 만약에 그것이 사실이라면 우리 민족은 하나님을 잃어버린 민족으로 수천년동안 주 하나님께서 살아계시느니라.라고 말하지 못한 민족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겨우 150년전에 드디어 우리 민족이 다시 복음을 듣게 된 것입니다.
우리 민족의 어떤 불순종으로 우리가 하나님을 망각하고 잊혀진 채로 수천년을 살아왔고, 고통의 역사를 써내려갔는지에 대해서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지금의 유대와 우리 민족과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마지막때에 동일한 선상에 서있고, 공의의 심판의 기회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왕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런 후에야 끝이 오리라.
마태복음 24장 14절
그러므로 조선 chosen이라는 이름에는 사람의 의가 담긴 것입니다. 하나님의 공의의 심판앞에는 모두가 동등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민족이 수천년만에 복음을 들었고, 이러한 일은 전세계 모든 민족에게도 동일하게 일어나고, 일어날 일입니다.
보라, 내가 복이 아니라 재앙을 주려고 그들을 살펴보겠으며, 이집트 땅에 있는 유다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끝이 오기까지 칼과 기근으로 진멸되리라. 27)
Behold, I will watch over them for evil, and not for good: and all the men of Judah that are in the land of Egypt shall be consumed by the sword and by famine, until there be an end of them. 27)
다른 민족에 비해서 우리민족이 칼과 기근에 시달린 것은 우연이라고 할까요? 조선 chosen이라는 명칭이 하나님을 외면하고 잃어버린 민족이 받을 이러한 재앙에 적합했다는 것은 한스러운 슬픔으로 느껴집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민족을 복을 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재앙을 주기 위하여 살펴보신 것이 됩니다. 하지만 공의의 심판이므로 억울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 조상들에게도 이 땅의 한스러운 삶이 전부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칼을 피한 소수가 이집트 땅으로부터 유다 땅으로 돌아오리니 이집트 땅에 기거하려고 거기록 갔던 유다의 모든 남은 자들은 누구의 말들이 이루어질지, 즉 내 말이 이루어질지 아니면 그들의 말이 이루어질지 알리라. 28)
Yet a small number that escape the sword shall return out of the land of Egypt into the land of Judah, and all the remnant of Judah, that are gone into the land of Egypt to sojourn there, shall know whose words shall stand, mine or their's. 28)
앞으로의 일들이 일루미나티 카드등에 기록된 일루미나티의 계획대로 이루어질지 아니면 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질지 당신은 어느 쪽이라고 생각하나요?
저는 성경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일루미나티의 정보들을 찾고 그 비밀들을 분석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보다 일루미나티의 권세를 더 존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정보는 당신의 구원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두려워하고 절망하는 일로 자신을 이끄는 일일뿐입니다.
이글을 읽는 당신은 그래도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일루미나티를 두려워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그들의 계획은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일루미나티들은 아직도 옛 뱀이 하와에게 했던 거짓말을 지금도 믿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들은 자신들이 죽지 않기를 믿고 바라고 있습니다. 그런데 헨리 키신저가 100세로 죽었습니다. 일루미나티가 죽는 것은 비참한 일입니다. 믿음의 사람의 죽음은 부활이라는 영원한 생명의 과정이지만 사탄에 협조한 이 사람의 죽음은 영원한 파멸이기 때문입니다.
[3보] '미 외교계 거목' 헨리 키신저 전 국무장관 별세 (naver.com)
이 사람이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친 것은 북한과 타협하도록 하여 북한이 핵보유국이 되는 시간을 벌어준 것입니다. 그리고 중국이 강력해질 수 있었던 것도 잘못된 것과 타협하는 외교방식 때문이었습니다. 자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세계사의 흐름을 만든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죽어도 지속되고 있는 New World Order의 계획을 충실히 이행한 사람으로 여기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일루미나티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반드시 죽게 됩니다. 무엇을 두려워하여 뱀에게 속아넘어가는 것인가요? 죽음으로 협박하는 사탄은 썩어질 우리의 육신을 죽일 수 있으나 영원히 살수 있도록 도와줄 능력이 없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영원히 죽지 않을 수 있다는 주장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중에서 어느 쪽을 신뢰하려고 합니까?
일루미나티를 신뢰하는 것과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하는 것의 선택은 각자에게 있으며, 그 결과의 책임도 각자에게 있습니다. 일루미나티는 막강해도 태풍앞에 촛불처럼 연약한 것입니다. 그들은 거짓말로 권력을 가지고 휘두르는 사기꾼일 뿐입니다. 그들은 남의 돈을 빌려 재벌놀이를 하는 어리석은 여성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를 시험에 들지 않게 하시옵고, 악에서 구하여 주시옵소서. 그 왕국과 권세와 영광이 영원토록 아버지의 것이옵니다. 아멘.'
And lead us not into temptation, but deliver us from evil: For thine is the kingdom, and the power, and the glory, for ever. Amen.
한글킹제임스 마태복음 6장 13절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니다 아멘)
개역개정 마태복음 6장 13절
우리를 인도하사 시험에 들지 말게 하옵시고 다만 악에서 우리를 건지옵소서. 왕국과 권능과 영광이 영원토록 아버지의 것이옵나이다. 아멘.
킹제임스 흠정역 마태복음 6장 13절
말씀보존학회의 번역에서는 그 왕국이라고 번역하였지만 마태복음 6장 10절에 나타난 것처럼 왕국은 Thy kingdom 이며, 그 왕국이 come 임하신다는 의미는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이 땅에서도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Thy kingdom come. Thy will be done in earth, as it is in heaven.
KJV 마태복음 6장 10절
그러므로 임하시는 아버지의 왕국은 우리의 세상과 분리된 그 왕국이 아니라 우리의 세상에 임하시는 동일한 왕국이 되는 것입니다. 말씀보존학회의 그 왕국이라는 번역은 the kingdom을 직역하였지만 말씀의 맥락에서 볼때 오역이 됩니다.
그러므로 마태복음 6장 13절의 말씀대로 왕국과 권세와 영광이 오직 하나님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의 과정에서 잠시 일루미나티들이 권세를 가지고 우리를 두렵게 하며, 협박을 하는 것은 그들이 권세가 있는 것이 아니라 근거없는 속임수입니다.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짐으로 이 땅에서 일루미나티의 계획이 실현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일루미나티가 흘리는 정보를 신뢰할 것인지 주의 말씀을 신뢰할 것인지는 각자의 선택이며, 그 결과의 감당도 각자에게 있습니다.
O 주가 말하노라.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 되리니, 즉 내가 이곳에서 너희를 벌할 것이라. 그리하면 너희는 내 말들이 너희에게 반드시 재앙으로 이루어질 것을 알게 되리라. 29)
And this shall be a sign unto you, saith the LORD, that I will punish you in this place, that ye may know that my words shall surely stand against you for evil: 29)
짐승의 표는 하나님의 허락에 의하여 우리를 시험하기 위하여 나타는 것이지 사탄의 권력의 승리로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에게 재앙의 예언이 이루어짐이 곧 표적이 될 것이라고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짐승의 표도 우리에게 예언된 재앙으로 표적이 되는 것입니다. 짐승의 표가 등장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표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지 사탄의 능력이 구현되는 것이 아닙니다.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내가 유다의 시드키야왕을 그의 원수 곧 그의 생명을 찾던 바빌론의 느부캇넷살의 손에 주었던 것같이, 이집트의 파라오호프라왕을 원수들의 손과 그의 생명을 찾는 자들의 손에 주리라. 30)
Thus saith the LORD; Behold, I will give Pharaoh-hopra king of Egypt into the hand of his enemies, and into the hand of them that seek his life; as I gave Zedekiah king of Judah into the hand of Nebuchadrezzar king of Babylon, his enemy, and that sought his life. 30)
시드키야왕을 느부캇넷살에게 내어주신 것처럼 파라오호프라왕의 생명은 파라오호프라왕의 원수들에게 내어주신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이집트가 이스라엘의 불순종으로 함께 재앙속에 들어가는 것에서는 이집트는 다른 그들의 원수들에게 재앙을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불순종함은 재앙을 불러와 그와 그의 주변을 함께 초토화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을 연좌제처럼 여길 수도 있고, 억울한 일로 여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땅은 공의가 없지만 하나님의 심판에는 공의가 있으므로 억울하거나 불평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