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2.do/FoEZPail
감추었던 만나와 새 이름
구약에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만나를 내려주신 분은 여호와 하나님이셨고요한계시록 2장에 “이기는 그에게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겠다” 하신 것처럼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의 떡
watvmedia.org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엇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 (계2:17절)"
요한계시록 2장 17절에는 마지막 시대 감추었던 만나를 내가(새 이름으로
오시는 분) 주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감추었던 만나 곧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서
허락하신 새 이름의 주인공 바로 그 분이였습니다.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하나님을 영접하는 것은 우리의 능력과 힘으로 가능한 것은 결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은혜고 사랑이라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감추었던 만나 곧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새 이름 안상홍님을
알고 영접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감추었던 만나를 허락하시는 새 이름의 주인공.새언약유월절을 찾아 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심을 많은 분들이 깨달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주변에는 이미 하나님의 교회가 많이 전해져서 영접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고요 ^^
하나님을 영접하는 일은 우리의 능력과 힘으로 가능한 것이 아니라는 말이 많이 와닿습니다..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알았다는 사실에 감사하는 하루하루를 보내야겠네요 : )
오늘도 아버지 어머니를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지요 ^^
첫댓글 감추었던 만나를 허락하시는 새 이름의 주인공.
새언약유월절을 찾아 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심을 많은 분들이 깨달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주변에는 이미 하나님의 교회가 많이 전해져서 영접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고요 ^^
하나님을 영접하는 일은 우리의 능력과 힘으로 가능한 것이 아니라는 말이 많이 와닿습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알았다는 사실에 감사하는 하루하루를 보내야겠네요 : )
오늘도 아버지 어머니를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