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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무동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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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 전철 버스 교통정책 "김포도시철도 민자로 건설 한다" 민주통합당 김창집 예비후보자 기자회견에서 밝혀(김포데일리 펌)
멋진 아이 추천 0 조회 412 12.03.11 06:5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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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2.03.11 06:58

    첫댓글 그냥 이런 시나리오..소설같은 스토리가 제 머리속에는 떠오르는데요..김창집후보는 민주당이죠.. 당연 민주당의 정보(김포에대한)를 갖고 있을 꺼구요. 국회의원후보까지 하려는 분이니까요. 김창집후보는 자신의 정보를 토대로.. 국토부에서 예산에 대한 해결방안을 요구하고 있다고 한거고(위 기사 빨간색).. 이게 사실이라고 보면. 1. 2월초에 승인된다던 국토부승인이 지연되고 있는 것에 대한 답이 될것이고.. 2. 승인도 되기 전에 역세권개발 전략을 갑작스레 짜기시작한 김포시(유시장)의 움직임도 이해가 될수있다고 봅니다. 물론 추론입니다만.. 국토부 승인이 예상보다 지연되고 있는 것은 사실이고 또한 예산문제는 애초부터 우려되

  • 작성자 12.03.11 06:59

    우려되던 점이었으니.. 이 시나리오가 그저 소설이 아닐거라는 그냥 저 혼자만의 확신이 드네요. 유시장의 거짓말도 그렇구요..ㅎㅎ
    만일 '국토부가 예산에 대한 해결방안을 요구한것'이 잘못된 정보라면은...김창집후보는 시민을 상대로 매우 큰 거짓말을 한 것이고 이는 김포시의 국회의원후보로 나설 자격이 상실될만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 12.03.11 11:14

    풍무동 역사에 대한 말은 왜 없는겨??

  • 12.03.11 18:10

    수첩딱가리 하고도 손잡은 현시장인데 민통당 국회의원이면 헐 안봐도 비디오다...
    내가 넘 비관적인가요? 후보님 의 묘안 기대해 봅니다.
    하두, 속아온 풍무동 주민이라서요.....민통당후보님 이해하시죠?

  • 12.03.11 21:45

    듣기는 달콤한대 다분히 포플리즘적인 냄새가있네요. 김포시민들 이제 전철문제는 그리쉽게 않당하죠. 특히 풍무동사람들은 더구나....

  • 12.03.12 08:41

    민자로 추진? 그러면 요금은 어찌될지?, 맥쿼리같은 수익보존은 없을지? 걱정이 앞섭니다.
    그리고 "5. 풍무지역의 역세권화를 위해 도로, 인도, 자전거도로 정비 및 환승 주차장 등의 시설을 확대하여,,,."
    ---> 결국 풍무역은 없으니 환승주차장 이용이 대안이군요...

  • 12.03.12 11:34

    풍무동 역사에 대한 말이 없는 걸로 봐서 현재 안대로 그냥 건설한다는 말.. 100% 민자유치 그럼 요금은 어느수준?

  • 12.03.12 11:52

    3월말에 풍무동으로 이사가는데.....우리집 4표는 누구한테...풍무동역사를 유치하느냐 못하느냐 이것이 큰 그림인것 같군요.
    지금부터 후보들 면면과 공약(물론 진실성과 실천할수있는 역량과 추진력) 을 보고 듣고 해야 겠습니다. 한표한표를 소중히 쓰도록 해야겠습니다.

  • 12.03.12 12:04

    풍무역사 언급 없으므로 패스!!

  • 12.03.12 14:11

    저는 정치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두유씨 같이 나중에 발뺌하기 전에 풍무역사 발언에 대한 확실한 근거 만들어놔야 나중에 발뺌을 못할것같네요..제발 이번에는 당하지맙시다. 서울 인근에 지하철 없는 곳은 김포시밖에 없네요. 쪽팔려요. 얼마전에 파주 갔다왔는데 정말 시골구석까지 지하철 들어갔더라구요..군부대 밀집 지역까지 들어갔던데 이런 지역에 살면서 세금 팍팍내는게 너무 아깝네요..

  • 12.03.12 15:54

    저도 패스입니다...

  • 12.03.12 16:19

    실실 웃어가며 말장난 하고 있네요. 민주당, 개나리당 정치꾼들 풍무동에 무슨 원한있는거 같아요. 풍무동 사람들 이번엔 제대로 뭉칩시다. 시민들 모여사는 필요한 지역 피해서 허허벌판에 정거장세운다는 골빈 인간들 제대로 심판합시다.

  • 12.03.12 20:32

    김후보 밑에 풍무동 거주자 참모가 제대로 힘을 발휘못하는것 같네요. 아님 신도시 참모나 고촌 출신한테 파워에 밀리는듯.

  • 12.03.13 17:04

    민자...제 생각은 불가합니다. 민간 사업자는 이익추구가 우선인데, 사업자선정에 상당한 시일이 소요될 것이고, 더 걱정되는 것은 실제 참여할 사업자가 과연 있을련지요. 꿈같은 소리죠. 위 내용을 보면 매번 총선, 김포시장 선거때만 되면 가지고 나오는 후보들의 공(空)약입니다. 실현 여부는 과거 10여년 경험상 부정적입니다.

  • 12.03.13 18:38

    30년 동안 운영하고 30년 동안 적자가 나더라도 민자업체에서 다 책임을 진다는 건지? 어느 미췬 업체가 그런 미췬짓을 해줄꼬? 적자보존은 당연히 해줘야 할텐데 그건 누가 해주는 건지에 대한 자세한 얘기는 없군요. 내가 알기론 그 민간업체에 4,600억원에 대한 이자까지도 다 계산해서 줘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딱 봐도 개 뻥이네.

  • 12.03.15 05:58

    9호선 유치한다고 호언장담했던 인간이나, 선수역을 풍무역으로 둔갑시키는 사람이나, 하나같이 이런 인간들 뿐이니..ㅉㅉ

  • 12.03.25 13:32

    민자??? 그다지 마음에 와 닿지 않는 공약입니다. 보다 체계적이고 시민들 입장에서 매력적인 계획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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