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필리핀북부한인회입니다.
2016년 7월 29일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3시까지 필리핀북부한인회는
핸즈에스테틱, 바기오 시티 응급 의료 지원센터(BCEMS) 등과 함께
이토곤 비락지역 초등학교에서 학생 700여명 및 학부모 500여명, 싱크홀 피해 가정 46가정과 150여명의 주민들등
총 1,500명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자원 봉사활동을 가졌습니다.
이토곤 비락 지역은 작년 우기에 이슈가 되었던 싱크홀로 인한 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입니다.
이에 필리핀북부한인회는 이토곤 비락지역의 국립 비락 초등학교에서 핸즈에스테틱,
BCEMS 와 함께 봉사활동을 계획 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국가 제창 및 국민의례 이후 신형주 대외협력 위원이 행사전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행사 전 비락 초등학교 학생 대표들이 필리핀북부한인회 등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환영인사와 함께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음악에 맞춰 율동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행사를 주최하고 후원들 통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해준 필리핀북부한인회의 대표 고광덕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비락 바랑가이 대표도 나와 행사전 인사와 함께 필리핀북부한인회 및 자원봉사자들에 대해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BCEMS 자원 봉사자 대표가 행사 전 간단한 인사말과 앞으로 있을 교육 프로그램 및 메디컬 미션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행사 당일, 마사지 및 미용서비스 자원 봉사를 해준 핸즈에스테틱 대표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자원 봉사 행사 참가자들 및 지역사회 대표의 인사말이 끝나고 선생님들이 나와
환영과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필리핀북부한인회가 후원한 돼지 한 마리와 도시락으로 점심을 배불리 먹을 수 있어 행복한 아이들과
한컷 찍고 있는 신형주 대외협력 위워님. 신형주 위원님이 후원해 주신 10,000페소로 돼지를 구입해
주민 모두와 음식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후원해 주신 10,000페소는 필리핀북부한인회,
더 나아가 필리핀에 거주중인 한인과 필리핀 현지 주민들의 교류와 협력을 위해 값지게 사용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원봉사 세미나를 준비중인 BCEMS. BCEMS는 당일 재해상황 대비 매뉴얼 세미나와.
뎅기열 정보 및 어린 학새들을 위한 위생 교육등을 진행 하였습니다.
필리핀북부한인회가 후원한 돼지 한 마리를 도축하고 요리중인 현지 주민 자원 봉사자들.
자원봉사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해 줄을 서는 주민들과 이를 통제중인 필리핀북부한인회 여직원들입니다.
자원봉사 참여중인 필리핀북부한인회 회원 업체 핸즈 에스테틱
자원봉사 서비스중 일부인 헤어컷 서비스를 하고 있는 핸즈 에스테틱
행사를 마치고 행사 진행을 도와준, 학생들, 학부모, 선생님들 대표와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행사이후 지역사회 대표 인사들과, 교장 및 학부모들은 필리핀북부한인회와
봉사 에 참여 및 후원해주신 개인 및 업체들에 대해 심심한 감사의 뜻을 전하였고,
필리핀북부한인회의 행사 취지인 하나의 지역 공동체 일원으로서의
한국인들의 필리핀에 대한 정과 노력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