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쿠퍼 컨트리맨 유리막코팅 시공 입니다.
전처리 작업을 비롯해 실록산 계 유리막코팅 시공과
유리막코팅을 보호해주틑 탑코트 까지 모두 이루어 졌구요~
휠코팅,유리발수코팅 등 유리막코팅 시공시 기본적인 사항 입니다.
유리막코팅에 대한 설명과 유지관리제 에 대한 설명을 연속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오너분들께 보다 더 정확한 지식을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유리막코팅을 계속해서 덧시공 하면 시공이 될까요?
아쿠아미카 계열인가요?실록산 계열인가요?
또한 유리막코팅 시공을 하면 피막형성의 두께는 최고가 몇 미크론 일까요?
유리막코팅,세라믹코팅 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유리막코팅은 아무곳에나 시공이 가능 할까요?( 헤드라이트,플라스틱 )
암튼 이정도는 꼭 알아보시고 시공점을 선택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수입차의 경우 출고당시 이러한 철분이 다량 발련됩니다.
이러한 사진은 많이들 보셨을 것 입니다
아이언컷 이라는 철분제거제를 분사하면 이러한 현상이 나오는데요~
이 약품을 이용해 철분을 녹인후 제가 늘 강조하는 중화작용을
시켜 줘야만 작을용 멈출수 있습니다.
물세척만으로는 그작용이 멈추지 않아 틈틈이 부식이 진행이 되어 버립니다.
차량의 표면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중화제를 분사하여 중화작용을 시킵니다.
차량의 도장면에도 이온크리너 중화제를 분사하여 작용을 진정시켜줍니다.
본 업장의 특별한 샴푸 거품이 없는 폴리머 샴푸 ,이온크리너, 타이어 휠 세정제 입니다.
전부 무독성 중성 이며 차량에 전혀 해를 주지않는 일본 pcs사의 제품 으로
가격은 후덜덜 ~~ 입니다.
pcs사의 독창적인 도트 클렌징 공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