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Embedded Linux (eLinux)
 
 
 
카페 게시글
Linux for ARM 프레임 버퍼를 이용해 TFT LCD에 영문이나 한글 폰트를 출력해보고 싶습니다.
듀스오뎅 추천 0 조회 623 07.08.06 09:5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8.07 22:43

    첫댓글 현재 boot option에서 console을 ttyS0 으로 설정하셨죠? /dev/fb0 으로 설정하시면 framebuffer 에 text가 간단히 보이실 것 같습니다....

  • 작성자 07.08.09 11:32

    boot option 이라면 커널쪽을 말씀하시는지요?? 만약 설정을 바꿨다면 어떻게 해야 간단히 보이는지..ㅎㅎ 초보라서 궁금한것이 너무나도 많습니다~ㅎ

  • 07.08.10 16:21

    U-boot 에 있는 bootargs 에서 설정한 값을 Kernel에서 먼저 가져다 쓰더군요...(이건 커널 작성하기 나름입니다. ^^) 다음에 이곳이 비어 있으면, Kernel Compile Option 중에서 Boot Option에 적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