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삽질 까페지기 입니다.
드디어 우리의 목소리를 아름답게 낼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님도 보고 뽕도 따고, -.- 내성천(낙동강)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해보고, 4대강 반대도 외치고!
각 지역별로 모집은 하고 있는데, 어디서 구체적으로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ㅜㅜ
일단 서울은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단돈 20,000원으로 회룡포를 걷고, 밥도 먹고, 차도 태워줍니다. ^o^/
아래 적힌 심희선님의 연락처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많을 수록 좋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습니다.
단체신청도 가능합니다.
333프로젝트
세계 물의 날 기념 회룡포 모래강 걷기
■ 개요
◦ 일시: 2011년 3월 26(토) 08:00 ~ 19:00
◦ 장소: 경상북도 예천군 용궁면 회룡포
■ 프로그램
| 시간 | 내용 |
집결 | 08:00 | 사당역 1번 출구 or 양재역 7번 출구 |
이동 | 08:00~11:00 | 서울-회룡포(장안사 주차장) |
답사 | 11:00~12:00 | 회룡포 전망대 |
점심 | 12:00~13:00 | 도시락(주최 측 준비) |
퍼포먼스 | 13:00~13:30 | 회룡포 모래강 퍼포먼스 (4대강 SOS) |
체험 | 13:30~14:00 | 회룡포 모래강 걷기 |
이동 | 14:00~15:00 | 회룡포-경천대 |
체험 | 15:00~16:00 | 경천대 팔각정-무우정-경천교 도보 |
이동 | 16:00~19:00 | 경천대-서울 |
* 상기 프로그램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준비물
◦ 준비물: 수건, 물, 편한 복장, 모자, 카메라, 간식 등
◦ 참가비: 20,000원 (버스 및 점심식사, 여행자보험 포함)
■ 참가신청 및 문의
◦ 환경정의 심희선 02-743-4747, 010-9226-4327, shs@eco.or.kr

참고내용




카페 게시글
행동합시다
"1000명의 SOS", 세계 물의 날 기념 회룡포 모래강 걷기 참가하세요!
자유채색
추천 0
조회 98
11.03.09 16:15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아~ 가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