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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케인 이안(Ian)으로 인한 홍수 동안 플로리다에서 소수의 전기 자동차가 화염에 휩싸였으며, 화재로 인해 전기 자동차를 구입했거나 구입을 고려 중인 수백만 명의 미국인에게 이전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안전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전기 자동차에 대한 더 많은 규제 감독을 요구하는 일부 플로리다 공화당 의원과 함께 정치적 열을 일으키고 있다. 플로리다주 소방국장인 지미 패트로니스( Marshal Jimmy Patronis)는 트위터에 "플로리다에서 EV와 짠 폭풍 해일로 과학 실험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모든 차량이 휘발유, 디젤 또는 전기와 같은 집중된 전원을 사용하므로 점화에 취약하다고 지적했다. 자동차 보험 EZ (Auto Insurance EZ)에서 집계한 통계에 따르면 EV 100,000대당 매년 약 25건의 화재가 발생한다. 이는 같은 수의 휘발유 차량에서 매년 1,530건의 자동차 화재가 발생하는 것과 비교된다. 가스 구동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연료 누출이나 충돌로 인해 화재가 발생한다.
-플로리다 화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플로리다에서 침수된 EV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허리케인 이안(Ian)이 9월 28일 플로리다의 걸프 해안을 강타하여 플로리다에서 118명, 노스캐롤라이나에서 4명, 버지니아에서 1명이 사망하여 500억 달러 이상의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넓은 지역을 침수시켰다. 폭풍의 홍수로 인해 최소 11대의 전기 자동차에 불이 붙었다.
USA투데이는 10월 26일 현재 이안에서 홍수가 난 후 플로리다에서 전기차에 불이 붙은 11건의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모두 바닷물에 잠긴 차량의 배터리 팩이 쇼트되거나 차량의 물리적 손상으로 추정된다. 홍수 동안 배터리 화재와 관련된 사망자는 없다. Sanibel Island 사건으로 인해 자동차가 주차된 집과 옆집이 불에 탔다. 침수된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감전사에 대한 보고는 없다.
전기 자동차의 침수로 인한 화재 위험은 적어도 2012년 초강력 폭풍 샌디 이후 전문가들에게 알려졌지만 허리케인 이안은 이 문제를 대중의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컨슈머리포트의 존 린코프 부편집장은 "전기차가 많은 지역에서 홍수가 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플로리다는 캘리포니아 다음으로 미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전기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미국인들은 가스 구동 차량이 제기할 수 있는 안전 문제에 익숙해지는 데 100년 이상이 걸렸다. 이제 배터리로 구동되는 차량에 대한 학습 곡선이 있다고 국가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의 고속도로 안전 특별 조사 부서장인 Thomas Barth가 말했다.
"나는 하늘이 무너지고 있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자신의 위험을 가지고 있다." 손상된 차량 또는 배터 리는 예를 들어 견인 트럭에서 차량을 싣거나 내릴 때 차량 또는 배터리의 움직임으로 인해 단락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전기 자동차: NASA는 자사의 우주 기술이 전기 자동차 충전 시간을 5분 이하로 단축할 수 있다고 말한다.
기후 변화: 기후 변화는 보호 사막에서 산불 연기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확대한다.
화재로 인한 열, 인접한 셀의 열폭주 또는 배터리 단락으로 인해 배터리의 양극과 음극 사이의 다공성 막을 녹여 셀이 열폭주 상태가 될 수 있다. 열로 인해 전지가 발화하여 불이 붙을 수 있는 가연성 가스를 배출한다. "그 열은 다음 셀로 전달될 수 있고 연쇄 반응이 될 수 있다."라고 Barth는 말했다. "손상된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있고 배터리 팩에 에너지가 남아 있는 경우 이를 좌초 에너지라고 한다."라고 그는 말했다. "열 폭주 또는 가연성 가스 배출을 시작하면 배터리가 발화할 수 있다."
플로리다에서 전기 자동차의 높은 비율이 불에 탔습니까?
전문가들은 EV에 불이 붙는다고 주장하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종종" 문제를 과장한다고 말한다.
서던 얼라이언스 포 클린 에너지(Southern Alliance for Clean Energy)의 전기 운송 정책 책임자인 스탠 크로스(Stan Cross)는 나폴리 시가 포함된 콜리어 카운티에는 2021년 7월 현재 2,490대의 전기 자동차가 등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는 홍수 후 카운티의 EV 중 1%에 불과한 화재가 발생했음을 의미한다. 새니벨 섬이 있는 리군에는 지난해 등록된 전기차가 2683대다. 그곳에서 불이 붙은 EV 한 대는 카운티의 전기 자동차의 0.04% 미만이 화재를 당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 USA Today
10월 16일 The Dunes Golf & Tennis Club의 침수된 전기 골프 카트 여러 대에서도 화재가 발생했다고 현지 신문인 Island Reporter가 보도했다.
침수된 EV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기적 부식은 눈에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EV는 홍수 물이 빠진 후 몇 시간 또는 심지어 며칠 동안 열 폭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는 집 옆의 차고나 간이 차고에 주차된 침수된 전기 자동차를 건물에서 멀리 옮겨야 함을 의미한다. 이러한 차량은 운전해서는 안 되지만 견인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전문가가 점검할 때까지 전기 자동차든 휘발유 자동차든 범람 후 운전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다.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에 있는 전력연구소(Electric Power Research Institute)의 분산 에너지 자원 책임자인 Haresh Kamath는 "전기차든 다른 것이든 해수 범람 후 도로 차량은 도로 주행이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 , 당신은 그 차량을 운전하거나 운전하려고 시도하거나 심지어 시동을 걸면 안 된다. 차량에 타면 안 된다. 이안(Ian)에 의해 크게 피해를 입은 새니벨 섬(Sanibel Islan 에서 새니벨 소방 구조 지구(Sanibel Fire Rescue District) 대원들은 가능한 구조 화재를 방지하기 위해 차고나 주택 아래에서 20~25대의 전기 자동차를 견인했다고 기관은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말했다. 차량은 건물에서 최소 15피트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고 있다.
EV 화재는 진압하기 어렵습니까?
EV 화재는 휘발유 자동차 화재보다 진압하기 어렵고 다른 소방 기술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소방관들은 이미 EV 배터리 화재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고 있다고 National Fire Protection Association의 제품 및 개발 수석 관리자인 Andrew Klock이 말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다른 화재를 진압하는 데 사용되는 소방용 폼 유형으로 EV 화재를 진압할 수 없다는 것이다. 대신 배터리를 냉각시켜 화재를 멈추고 열폭주를 끝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자체 열과 산소를 생성한다." 라고 Klock은 말했다. 불을 끄려면 배터리 케이스에 물을 넣어 식혀야 한다. 대부분의 EV 배터리는 차량 아래에 있기 때문에 차량 상단이나 엔진룸에 물을 붓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다. 모든 유형의 화재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 자료를 소방서에 제공하는 조직인 Klock은 "밑에 물을 확보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뉴스: 반 고흐 사건 일주일 후 기후 운동가들이 모네 그림에 으깬 감자를 던진다.
허리케인: 기후 변화가 대서양에서 거대한 허리케인을 일으키고 있습니까? 다음은 과학이 말하는 것이다.
모든 자동차 및 트럭 제조업체는 이미 충돌 차량에서 누군가를 안전하게 구출하는 것부터 고전압 차단 지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최초 대응자를 위한 비상 대응 가이드를 만들어야 한다. 국가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의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배터리 화재 처리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 Barth는 "우리는 그 지침에서 훌륭한 반응을 얻었으며 많은 차량 제조업체가 비상 대응 지침을 다시 작성했거나 그렇게 하는 과정에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연방, 주 및 민간 기업 전문가 그룹이 EV와 허리케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였으며 현재 작업 중이라고 그는 말했다.
배터리에 보호 장치가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까?
EV 배터리는 열 폭주가 "매우, 매우 드물게" 발생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고 Kamath는 말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내부의 안전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배터리에 심각한 물리적 손상이 없는 한 이러한 유형의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한다."라고 20년 이상 배터리 문제를 연구해 온 Kamath는 말했다. 충돌의 경우 현대 전기 자동차는 에어백이 전개되면 트리거되는 퓨즈로 설계되었다고 Barth는 말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바퀴를 돌리는 모터에 대한 고압선을 절단하고 있다."라고 그는 말했다. "충돌할 경우 섀시에 전원을 공급하고 누군가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 고압선에 전원이 공급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의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Stu Fowle은 EV 배터리가 물의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 밀봉으로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USA TODAY와의 성명에서 "우리의 테스트에는 홍수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극도로 건조한 조건과 침수를 포함하여 시스템의 안전과 격리를 검증했다."라고 말했다.
전기 자동차 협회의 마크 겔러(Marc Geller)는 허리케인 이안(Hurricane Ian)과 관련된 EV 화재가 11건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있다. "만약 수 톤의 침수된 전기 자동차에 불이 붙었다면 우리는 분명히 그것에 대해 들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침수 지역에서 EV를 충전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차량 자체가 침수되지 않았다면 네, 충전해도 안전하다. 충전소가 물에 잠기면 사용해서는 안 되며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Kamath는 침수된 모든 시스템에 내장된 안전 메커니즘이 자동으로 차단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홍수나 운영을 방해하는 무언가가 발생할 경우 시스템이 종료되도록 많은 엔지니어링을 수행했다."라고 그는 말했다.
침수된 재래식 자동차는 괜찮습니까?
휘발유로 구동하든 배터리로 구동하든 어떤 차량도 침수 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없다고 여러 전문가들이 경고했다. Autotrader의 브라이언 무디(Brian Moody) 편집장은 "홍수가 휘발유 자동차의 종말인 것처럼 전기 자동차의 종말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가솔린 자동차를 괴롭히는 많은 동일한 문제는 자동차의 동력이 어떻게 공급되든 문제가 된다. 대시보드, 게이지, 난방 시스템, 브레이크, 배선, 좌석, 라디오, 터치스크린 등 모든 구성 요소는 물에 의해 망가질 것이다. , 특히 소금물"이라고 말했다.
EV 소유자를 위한 더 나은 운전자 교육
Kelley Blue Book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는 미국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22년 3분기 미국에서 판매된 모든 신차의 5.6%를 기록했다. 2021년 미국에서 판매된 EV는 321,546대였다. Kelley Blue Book에 따르면 올해 현재까지 그 수는 546,664대 이다. 추산에 따르면 미국 도로를 달리는 전기 자동차의 수는 100만에서 200만 대 사이다. 이는 등록된 총 2억 8,600만 대의 자동차와는 거리가 멀지만 점점 더 많은 미국인들이 배터리 구동 차량을 운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학습 곡선이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플로리다는 캘리포니아에 이어 두 번째로 전기 자동차 밀집도가 높다고 크로스는 말했다. 주와 국가가 더 많은 홍수의 가능성에 직면함에 따라 새로운 EV 소유자에게 속도를 알리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대부분의 미국인은 휘발유 차량과 함께 자랐고 적어도 그 위험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 비록 손상된 자동차의 탱크에서 가스가 누출되고 굽이치는 화염구름이 나타나기 전에 영화를 본 것일지라도 말이다.
도로 위의 수많은 새로운 EV와 전기 자동차를 처음 접하는 운전자들에게 그들의 차이점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새로운 기술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을 것이다. EV의 경우 문제가 거의 없지만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생명과 재산을 위협한다."라고 Cross는 말했다. "그것을 숨길 수 없는 문제이며 해결해야 한다."ㅡ
자료: USA To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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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좋은 정보다.
요새 여기도 전기 자동차가 꽤 많던데
솔직히 아직은 좀 미덥지 않아 전기자동차를 사라고 한다면 망설여진게 사실이다.
그래도 앞으로 대세는 전기 자동차가 맞는 것 같다.
미국 켈리포니아 주는 2025년 부터 전기차만 판매하겠금 주 법으로 통과되어
3년내에 소비자는 전기차가 안전하다는 믿음을 갖일 수 있도록 모든 전기차 생산 회사들이
화재가 발생하는 원인과 문이 왜 열리지 않는지를 파약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겠금 노력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