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014년 제 19대 미디어영상학과 학생회장 후보 기호 1번 김철원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우리 미디어영상학과 학우님들은 생업에 종사하시는 것도 바쁘신 일상에 서서히 다가오는 기말고사의 압박에 마음까지 얼어붙고 계시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최근 몃년 간 서울 총 학생회 및 전국 총 학생회 등 여러 학생회를 활동 하면서 배운 점을 미디어영상학과의 회장이 되어 봉사하는 마음으로 학우님들이 학교 생활을 더욱 더 보람 있게 만들고자 하여 출마를 결심하게 된 것입니다.
저의 공략은 이렇습니다.
1.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학생회 주최 무료 특강
2. 사진 기능사 무료 특강
3. 학생회 주최 미영인의 밤 추진
첫 번째로는 중간고사 및 기말 고사때 많은 학우님들이 학과 과목에 대한 어려움으로 많이 포기를 하십니다. 앞으로 학생회에서 주최를 하여 학우님들의 학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학생회에서 학우님들을 위해 학과의 몃 과목을 선정하여 무료 특강을 실시 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로는 저희 학과가 올해부터 졸업논문 대체로 사진 기능사 자격증을 개설 되었습니다. 저희 학과 학우님들이 미디어영상학과를 다니면서 사진을 많이 배우고 싶어 하시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런 기회가 적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희 미디어영상학과 학우님들이 졸업을 하시기 전에 사진에 대해서 좀더 지식 습득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 하고자 합니다.
세 번째로는 저는 학생회에서 주체를 하여 미영인의 밤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저희 학과 졸업하신 동문 선배님들과 재학생들과 만남이 장이 적습니다. 저는 적극 추진하여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추억의 장소가 될 수가 있는 미영인의 밤을 추진 하겠습니다.
학우 여러분 학교의 주인은 학생입니다.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학교생활이 조금이나마 윤택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학업에 임할수 있게 최선을 다 할것이며, 즐거운 학교 생활과 보람찬 방송대인이 될 수 있도록 힘껏 할껏입니다.
젊은 열정, 넘치는 패기로 미디어영상학과를 봐꿔 놓겠습니다.
꼭!! 미디어영상학과를 부흥시켜 보이겠습니다.
제 19대 미디어영상학과 학생회장 후보 기호 1번 김철원 드림
첫댓글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허용 대표님
열심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학교의 주인인 학우님들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닉네임을 바꾸지 않아서 3학년으로 저와 김철원 후보 이름이 뜨네요
늘...한결한은 마음 변하지 마시고 화이팅~ 하세요
알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방송대 미디어영상학과 개설이래,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부흥 발전을 기대하며.. 김철원후보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