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을 축제가 한창이네요.
내일 끝나는거 하나 있어서 끝물에 소개해 드려요. ㅎㅎ
우선 축제의 백미 초대 가수들을 보도록 하죠. 중구 서대전 광장 한우축제 최강 라인업입니다.
10월 26일 수요일 16:00시 팝페라듀오 메스타
10월 28일 금요일 18:00시 전자현악그룹 스텔라
10월 28일 금요일 19:00시 더크로스 김경현
10월 29일 토요일 17:00시 한밭대 밴드 위키드
10월 30일 일요일 17:00시 대전하나시티즌 축구단 치어리더팀 원퀸즈
특히 제가 기대하는 행사는 대전시티즌 치어리더팀인대요.
내일 만나게 될 홍창화 단장과 핀아, 임은비, 김성미, 추소연, 정휘연, 성미지, 한지우, 손비로하, 이세란, 이상은 님까지
정말 다들 보고 싶은 얼굴들이예요. 작년 사랑스럽기 그지없던 최고 최강 라인업과는 약간 변화가 있기는해도 역시는 역시라고 치어리더팀 1Qwins는 그냥 사랑입니다.^^
행사장 안내도예요.
무대와 놀이기구가 마주보고 있는데,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이 많아요.
놀이기구와 미니게임 놀이존이 있고, 양쪽으로 체험존과 특산품 판매 부스들이 있어요.
그리고 하눌소, 농협안심한우, 아토한우 등이 있고, 상차림 식당은 1인당 5000원의 상차림 비용이 들어가요.
여기에 음료와 주류 등을 후원 판매하는 업체들이 있어요.
롯데칠성음료, 맥키스컴퍼니, 농협하나로마트, 하이트진로 이렇게 누구나 아는 회사들이 참가하고 있어요.
특이한건 주최 기구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금강일보라는 것이고요.
주관 업체들은 전국한우협회 대전세종충남도지회와 HanuF (한우대전) 이렇게 포진되어 있어요. 그리고 후원사로는 대전광역시 중구청과 (한우로 유명한) 홍성군청이 함께하고 있어요.
위 축제는 모레 화요일까지 진행되는대요.
내일 점심 식사 때는 초청 쉐프 요리가 펼쳐지고 참여형 이벤트와 오후에는 대전하나시티즌 치어리더 원퀸즈와 한밭대 대학생 밴드 위키드 공연이 펼쳐져요. 그리고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참여형 이벤트와 상설 프로그램인 아트마켓, 플리마켓, 무료시식회, 소비자 경품 이벤트가 계속 진행될 거예요.
많이들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