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주 기상청 PAGASA는 토요일 밤 늦게 열대성 저기압 로잘이 필리핀 해를 이동하는 동안 강도를 유지했으며 향후 24 시간 내에 강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PAGASA는 오후 11시 게시판에서 로잘이 시속 10km의 속도로 북쪽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중심 부근에서 최대 지속 바람이 45km/h이고 돌풍이 최대 55km/h라고 밝혔다.
오후 10시 현재 열대성 우울증의 중심은 케손 주 인판타에서 동북쪽으로 355km, 오로라 카시구란에서 동쪽으로 290km 떨어진 곳에 위치했습니다.
PAGASA는 열대성 저기압 바람 신호를 올리지 않았지만 토요일 밤부터 일요일 오후까지 Bicol 지역, Mimaropa 및 Quezon에 때때로 폭우가 우세할 수 있는 보통에서 무거웠습니다.
때때로 오로라, 칼라바르존의 나머지 지역, 서부 비사야스의 북부 지역에 폭우가 내릴 가능성이 있는 가벼운 정도에서 중간 정도라고 덧붙였습니다.
기상청은 일요일 오후부터 저녁까지 비콜 지역에 때때로 폭우가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Rosal에 의해 부분적으로 강화된 북동 몬순의 급증은 때때로 Batanes와 Babuyan 제도에 강풍에 도달하는 돌풍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일로코스 노르테, 카가얀의 북부와 동부, 이사벨라의 동부, 칼라과스 제도, 카탄두아네스의 극단적인 북부 지역에 강풍에 가까운 강한 바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북동 몬순의 해일의 영향으로 북부 루손의 해안에 해양 강풍 경보가 발효 중입니다.
PAGASA는 선원들에게 바다로 나갈 때 예방 조치를 취하고 가능하면 이러한 조건에서 항해하지 말 것을 권고했습니다.
"Rosal은 필리핀 해를 이동하는 동안 강화 될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24 시간 내에 열대성 폭풍에 도달 할 수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북동 몬순과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열대성 저기압은 월요일에 열대성 우울증으로 약화되고 화요일에 잔여 저기압이 될 수 있습니다."
#필리핀오늘의날씨 #필리핀날씨 #필리핀태풍 #필리핀태풍피해 #필리핀천재지변 #태풍 #필리핀날씨 #필리핀기상청
*아래의 사진을 클릭 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국제결혼 #필리핀국제결혼 #필리핀국제결혼서류 #필리핀결혼서류 #필리핀결혼